티스토리 뷰

인물/배우

장나라 나이 결혼 생각

우유와 탄산 2020. 3. 24. 23:20
반응형

배우이자 가수인 장나라는 대중들에게 엄청난 호감을 얻고 있는 인물입니다. 얼굴도 예쁘고, 연기도 잘하는 흥행 배우이며, 마음씨까지도 너무나 예쁜 인물이기 때문입니다.


최근 장나라의 기부 금액이 큰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2020년에는 <오 마이 베이비>라는 드라마로 대중들을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장나라 프로필

장나라 나이는 1981년 3월 18일생입니다. 장나라 고향은 서울 출신이며,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했습니다.


장나라는 배우 집안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장나라 아버지 주호성(예명)은 배우이자 성우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오빠 장성원 사촌 정재연 모두 배우로 활동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기부천사 장나라

장나라는 국내 대표적인 기부 천사 중의 한 명입니다. 데뷔 초부터 지금까지 기부는 물론, 봉사활동까지 하며 각종 선행을 가리지 않고 선한 영향력을 발휘해왔습니다.



장나라는 광고로 번 돈을 모두 기부하는 스타로도 유명한데요. 장나라가 지금까지 기부한 금액은 최소 총 130억원이 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태진: <장나라의 CF 개런티는 통장에 스쳐나가지도 않는다. 통째로 기부를 해서다. 광고 출연료를 받으면 욕심이 생길까 아예 바로 기부처로 입금이 되게끔 처리를 한다는 것이다>



이렇게 엄청난 기부를 하면서도 장나라는 인터뷰를 할 때에도 기부와 관련한 질문은 극구 거절을 한다고 하는데요. 장나라는 <기부를 왼손이 하는지 오른손이 하는지도 모르게 하고 싶다>라고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이런 천사가 또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정도로 장나라는 예쁜 얼굴만큼이나 마음도 누구보다 예쁜 연예인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장나라 결혼 생각

지난해 배우 김남길과 장나라가 결혼을 한다는 어처구니 없는 기사가 나왔습니다. 이는 악의적인 캡처 조작으로 판단이 되었는데요. 당시 김남길 측은 사진을 합성해 퍼뜨린 유포자를 찾아 법정 대응하겠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두 사람은 개인적인 친분도 없다고 하는데요. 장나라는 결혼설 루머가 퍼진 후 자신의 SNS에 <참담하다. 누군가 밑도 끝도 없는 끄적인 글이 하룻밤 사이에 사실처럼 여겨지고 이야기가 되어지고 있다. 이유도 근거도 없이 조롱당하는 기분이다. 앞으로도 이런 일이 계속 있을까 두렵기까지 하다>


장나라는 인터뷰를 잘하지 않을뿐만 아니라 기부나 결혼에 대해서 언급을 한 적이 거의 없는데요. 오히려 장나라 결혼에 대해서는 아버지 주호성이 더 많이 언급을 했습니다.



주호성: <(2013년 좋은아침 방송)걱정했다. 실제로 몇 년 전부터 딸에게 빨리 결혼하라고 재촉도 했다. 하지만 본인이 좀처럼 마음에 드는 남자를 데려오지 않으니 어쩔 수가 없다>



<특별히 바라는 점은 없다. 난 그냥 딸이 좋다고 하면 흔쾌히 승낙할 것이다. 본인이 좋다고 하면 된다>


<(2015년 인터뷰 중) 애가 결혼 할 생각이 없어 보인다. 어쩌냐. 35살이 되도록 손자, 손녀를 안 보여주고 있다. 아주 불효막심하다. 누군가 한 두명 만나는가 싶어 모른척 하면 그게 한 두 달도 안 가는 것 같더라>



장나라가 평소에 언급했던 장나라 남편과 결혼의 절대적 조건 3가지가 있다고 하는데요. <첫 번째는 애완동물을 예뻐해야 하고, 두 번째는 결혼 후 친정과 가까운 곳에 살아야 하고. 세 번째는 남들과 다를 수 밖에 없는 연예계 생활을 이해해줘야 한다는 것이다>



이런 것을 보면 장나라가 결혼에 대해서 조급하거나 꼭 결혼을 빨리 해야겠다고 생각을 하지 않는 것 같네요. 


그녀가 언제쯤 결혼을 하게 될지 모르겠으나 항상 변함없는 모습으로 팬들 곁에 남아 있는 모습도 응원하고 있습니다. 장나라가 앞으로도 선한 영향력의 배우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자신이 더 행복할 수 있다면 결혼에 대해서 진지하게 생각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