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배우

김정화 남편 유은성 결혼이유

우유와 탄산 2020. 2. 2. 10:30
반응형

김정화는 최근 인기리에 방송 중인 드라마 <스토브리그>에서 유정인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김정화는 한 때 CF스타이자 남성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인물인데요. 이제는 한 아이의 엄마이자 한 남자의 아내로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김정화 프로필

김정화 나이는 1983년 9월 9일생입니다. 김정화 고향은 서울 출신으로 소속사는 솔트엔터테인먼트이지요.



김정화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이며, 데뷔는 2000년 이승환 뮤직비디오 <그대가 그대를>로 데뷔를 했습니다.


김정화는 뮤직비디오를 통하여 이국적인 외모로 큰 주목을 받았고, 이 후 여러 CF를 섭렵하며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김정화는 2000년대 초반 당시 줄리아로버츠를 연상시키는 이국적인 외모, 뚜렷한 이목구비로 당시 CF를 섭렵 약 20편이나 출연을 하면서 단숨에 스타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런 이국적인 외모가 학창시절에는 좋지 못했다고 하는데요. 한 방송에서 학창시절 왕따 고백을 하기도 했습니다. <심각한 것은 아니지만 당시에 아이들이 나에게 말을 걸지 않고 아무도 나랑 같이 밥을 먹지 않았다. 내가 뭘 잘못했을까라는 고민을 많이 했다. 조금 지나고 친구들과 잘 지내게 됐지만 당시에는 상처였다>



김정화 남편 유은성 결혼이유

김정화 남편 유은성은 CCM가수 겸 작곡가입니다. 유은성 나이는 김정화보다 6살 연상의 1977년생입니다. 현재 김정화 유은성 부부 사이에는 아들 유화, 유별이 있습니다.



유은성은 CCM 가수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대한민국 CCM 대표 가수라고 할 수 있지요. 하지만 그가 이런 가수가 되기 위해서는 엄청난 노력을 했었는데요. 한 때 박카스맨이라고 불렸다고 하지요.


박카스맨으로 불렸던 이유는 첫 프로젝트 앨범 실패 후 박카스 6박스를 사들고 무작정 방송국 PD들을 찾아다니며 인사를 했기 때문입니다. 다행이 한 PD가 재능을 알아봤고, 유은성은 성공적으로 앨범을 발표할 수 있었습니다.



<수치심을 많이 느꼈었다. PD들로부터 가수 실패하면 매니저 하면 대성하겠다는 소리도 들었다. 상처도 받았지만 그런 말을 들을 때마다 10년 후에는 방송국에서 가장 섭외하기 힘든 CCM 가수가 되자고 다집했다>



아내(부인) 김정화와의 만남에 대해서는 이렇게 언급을 했습니다. <기아대책에서 홍보대사 활동을 하면서 만나게 되었다. 4집 음반 활동을 할 때다. 4집 이야기는 선교다. 선교활동 속에서 김정화를 알게 됐고 결혼까지 계획하게 됐는데 참 큰 하나님의 은혜라고 생각한다. 결혼을 하게 된 계기도 참 신비한 것들이 많았다>



<정화씨를 멘토로 여기며 항상 사역적인 부분들을 함께 나누고 기도하고 있는데 참 행복하다>



김정화는 <아프리카 선교를 갔다가 그곳에서 만났다. 이후에 책을 내게 되면서 남편으로부터 도움을 받았고, 어머니가 아프시면서 남편에게 의지하며 사랑을 키웠다>


유은성 김정화는 독실한 크리스천으로 두 사람은 열애 3개월 만에 결혼을 하기로 결심했다고 하지요. 결혼 후 3개월만에 임신을 하기도 했습니다.



김정화는 현재 드라마 활동도 활발하게 하고 있으며, 남편 유은성과 아들들과 함께 가족 예능에도 종종 출연을 하는데요. 두 사람이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길 바라며, 좋은 활동을 많이 해주길 응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