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19년 가장 뜨거웠던 연예 기사 중의 하나가 송송 커플의 이혼 소식입니다. 송송 커플은 송중기와 송혜교 커플을 말하는데요.


송중기 송혜교는 2016년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통하여 만나 최고의 화제작으로 불리며 신드롬급 인기를 얻었고, 연기대상에서 대상, 베스트 커플상, 아시아 최고커플상 등을 수상하는 등 최고의 한해를 보냈습니다.



두 사람은 드라마의 주연 배우로 만나서 연인으로 발전했고, 2017년 10월 아시아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세기의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송중기 송혜교 나이차이

두 사람은 연상연하 커플로도 화제가 되었는데요. 송중기 나이가 1985년생이고, 송혜교 나이가 1981년생이기 때문입니다. 두 사람은 4살 차이의 연상연하 커플이었는데요.



결혼 당시 송중기 아버지는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아들 송중기가 결혼한다. 내가 고지식한 사람이라 송혜교가 나이가 많아 아쉽기는 하다. 그러나 자식 이기는 부모는 없지 않은가?> 라고 말을 했다고 하지요.



송중기 송혜교 이혼이유(이혼사유)

송중기 송혜교 이혼사유에 대해서 많은 말들이 있습니다. 아마도 두 사람이 워낙 큰 인기를 얻고 있었던 배우 커플이었기 때문에 1년 9개월만의 이혼 소식이 안타깝게 느껴졌지요.



송중기 송혜교 커플의 이혼에는 수많은 루머가 있었으나 사실이 아닌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에 대해서는 언급을 자제하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관계자들 사이에서는 <송혜교에게 이혼 책임이 있다>는 설에 무게가 실렸습니다.



그 이유는 일반적으로 이혼 책임이 없는 쪽에서 조정을 신청하는 편이기 때문에 송중기가 언론에 먼저 알린만큼 이혼에 당당한 것이 아니냐는 의견이 지배적이었지요. 공식적인 송중기 송혜교 이혼이유는 '성격차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송중기는 2019년 6월 이혼조정신청서를 접수하며 <잘잘못을 따져가며 서로를 비난하기보다는 원만하게 이혼절차를 마무리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고, 송혜교 측도 <남편과 신중한 고민 끝에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 사유는 성격 차이로 양측이 둘의 다름을 극복하지 못해 부득이하게 이런 결정을 내리게 됐다>고 설명을 했습니다.



루머에 대해서도 이들은 적극적으로 해명을 했는데요. <송혜교가 드라마 남자친구에서 호흡을 맞춘 12세 연하 박보검과 바람을 피웠다는 등의 찌라시가 퍼지자 송중기 박보검 소속사 블러썸은 전혀 사실이 아니라. 법적대응할 것>이라고 경고를 했지요.



두 사람은 <위자료 재산불할 없이 이혼하는 것으로 조정 절차가 마무리 됐다>고 알렸으며, 이혼 후 각자 활동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송중기는 이혼 발표 8일만에 승리호 촬영에 돌입을 하여 2020년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송혜교 역시 이혼 직후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 프로모션에 참여를 했고, 영화 안나 출연을 논의 중이라고 합니다.



송중기 송혜교 재결합설 0%

송중기 송혜교 커플은 이혼 이후 재결합설이 보도되기도 했습니다. 중국 언론을 통하여 <최근 송혜교가 결혼반지를 다시 착용한 모습이 포착됐다>며 송중기와 재결합설 보도를 했지요.


그러나 이 뉴스는 낚시성 가짜뉴스였습니다. 송혜교는 자신이 모델로 있는 주얼리 브랜드의 반지를 착용한 것뿐인데요. 국내 연예 관계자들은 송혜교 송중기의 재결합 가능성을 0%로 보고 있습니다.



<조심스럽기는 하지만 송중기, 송혜교가 재결합하는 일은 절대 없을 것이다. 불가능 이유에 대해서는 자세히 설명할 수 없지만 가능성은 0%에 가깝다>


2019년 안타까웠던 이들 커플의 이혼 소식. 앞으로의 연예 활동도 이혼이라는 경력이 마이너스 영향을 미치게 될 것 같아 안타까운 생각이 드네요. 아무튼, 개인사의 슬럼프를 극복하고 두 사람이 각자의 자리에서 좋은 활동을 이어가길 응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