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배우

황정음 남편 이영돈 직업 쌍갑포차

우유와 탄산 2019. 12. 27. 23:04
반응형

황정음은 로코 여배우의 원조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지붕뚫고 하이킥>을 통하여 일약 스타덤에 오른 인물이지요.


황정음은 결혼과 출산으로 공백기를 가지고 2020년부터 방송되는 JTBC 드라마 쌍갑포차를 통하여 오랜만에 방송에 복귀를 하는데요. 방송 복귀 전 SNS에 올린 글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자신의 SNS에 최근 근황과 함께 사진을 올렸는데, 성형을 했다는 의혹이 불거지면서 일부 누리꾼들이 악성 댓글을 남겼기 때문입니다. 이에 소속사는 <현재 촬영 중인 배우가 성형의혹이라는 것은 말도 안된다. 오랜만에 배우의 근황을 보고 반가운 마음에 여러 의견 주신 것이겠지만 추측성 악의적 댓글들의 경우 법적 모니터링을 할 것>이라고 법적대응을 시사했습니다.


황정음 프로필

황정음 나이는 1985년 1월 25일생입니다. 황정음 소속사는 씨제스엔터테인먼트이며, 학력은 수원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출신입니다.



황정음 데뷔는 걸그룹 슈가 출신의 배우인데요. 2001년 걸그룹 슈가 1집 앨범 <Tell Me Why>로 연예계 데뷔를 했습니다. 배우로 처음에는 인지도가 없었기 때문에 무명으로 전전하다가 2009년 실제 연인이었던 SG워너비 김용준과 함께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을 하면서 스타가 되었습니다.



이후 지붕 뚫고 하이킥으로 로코의 여신, 일약 스타덤에 올랐지요. 이후 자이언트, 돈의 화신, 비밀, 킬미힐미 등을 통하여 연기력을 인정 받으며 인기를 끌었습니다.



황정음 남편 이영돈

황정음 결혼은 2016년 2월 26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당시 일반인 남편을 위해서 비공개로 결혼식이 치뤄졌는데요. 


황정음 남편 이영돈에 대한 관심과 궁금증이 상당했습니다. 황정음 남편 직업은 프로골퍼 겸 사업가로 명단공개라는 프로그램을 통하여 이영돈이 대표로 있는 회사의 연 매출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았지요.



당시 방송에 따르면 이영돈은 <거암 코아>라는 철강 기업의 대표직을 맡고 있었는데요. 연간 매출 63억원을 기록했으며 계열사 매출액까지 합하면 130억원 매출을 넘어설 정도였습니다.


황정음 남편 이영돈 나이는 1982년생으로 프로골퍼 출신 답게 키 178cm에 듬직한 체격과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는 것으로 전해졌지요. 2006년 전국대학연맹에서 우승을 했고, 같은 해 12월 한국프로골프협회에 입회하면서 프로골퍼로 정식 데뷔를 했습니다.



황정음은 이영돈과 결혼 후 2017년 아들을 품에 안았는데요. 아들을 낳은 후 공백기를 거쳐 다시 <쌍갑포차>로 방송에 복귀를 하게 된 것입니다.



황정음 쌍갑포차

오랜만에 황정음이 선택한 작품 쌍갑포차라는 드라마가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황정음은 쌍갑포차에서 육성재와 호흡을 맞출 것 같은데요.


쌍갑포차는 늦은 밤, 낯선 곳에 나타난 의문의 포장마차, 그곳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웹툰 원작의 드라마입니다. 쌍갑포차의 신비한 포장마차의 까칠한 이모님(황정음)과 순수 청년 알바생(육성재)이 손님들의 꿈속에 들어가 맺힌 한을 풀어주는 판타지 드라마입니다.



로맨틱 코미디에 강점을 보였던 그녀가 포차 이모님이라는 독특한 설정을 어떻게 표현해낼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방송에 복귀를 했기 때문에 황정음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높아져 성형설도 나온게 아닌가 생각합니다. 황정음이 쌍갑포차로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