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배우

서지혜 아이린 결혼 생각

우유와 탄산 2020. 2. 1. 23:18
반응형

배우 서지혜와 레드벨벳 가수 아이린은 현재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와 가수입니다. 아이린은 레드벨벳을 통하여 현재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걸그룹 멤버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특히 비주얼로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배우 서지혜는 인기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을 통하여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두 사람은 나이 차이는 많지만 너무나도 닮은 외모로 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번글에서는 아이린과 닮은꼴로 화제가 되었던 배우 서지혜에 대해서 알아볼까합니다.



서지혜 프로필

서지혜 나이는 1984년 8월 24일생입니다. 2003년 드라마 올인에서 단역으로 데뷔를 했는데요. 이전에 예능 <산장미팅-장미의 전쟁>으로 처음 얼굴을 알렸습니다. 당시 서지혜는 일반인으로 출연을 했는데, 연예인 지망생들이 대다수였고, 서지혜도 그중 한 명이었지요. 서지혜 학교는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를 졸업했습니다.



서지혜는 드라마 단역에서 조연으로 그리고 최근에는 주연급 배우로 성장을 했는데요. 2005년 드라마 신돈에서 1인 1역 노국공주와 반야 역할을 하면서 큰 인기를 얻게 됩니다. 이 때 MBC 연기대상 신인상을 수상하게 되지요.



이후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연이어 출연을 했고, 2012년 일일연속극 <별도 달도 따줄게>로 KBS 연기대상 일일극부문 우수상을 수상하게 됩니다.



서지혜 아이린 닮은꼴

서지혜와 가수 아이린은 닮은꼴 연예인으로 유명합니다. 두 사람이 7살 차이(아이린 1991년생)인데 마치 친자매라는 생각이 들정도 이목구비가 상당히 닮았지요.



이런 이유 때문에 함께 라디오스타에도 출연을 했었는데요. 서지혜는 <그 얘기를 듣고 인터넷으로 찾아봤다. 아이린이 더 예쁘다고 말을 했고, 아이린은 아니다라며 수줍게 웃었습니다. 서지혜는 아이린과 웃는 거나 순간적인 표정이 닮은 것 같다> 라고 말을 했지요. 두 사람 모두 너무나 예쁜 연예인이기에 서로 닮았다는 것이 자신들의 이름을 알리는데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 같네요.



서지혜 결혼 생각

서지혜는 이제 혼기가 꽉찼기 때문에 결혼에 대해서 항상 생각을 하고 있다고 말을 했습니다. 이상형에 대해서 <전 잘생긴 남자는 좋아하지 않아요. 외모보다 인간미가 느껴지는 남자가 좋아요. 가슴이 따뜻한 사람을 만나고 싶어요>



서지혜 나이 때문에 서지혜 결혼, 서지혜 이혼 등의 연관검색어가 있는데, 이는 전혀 사실이 아닙니다. 서지혜는 현재 연애보다 일에 더 집중을 하고 싶다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결혼 생각이 전혀 없다. 예전에는 결혼을 빨리 해야하지 않을까 생각했다. 32살에는 가야지 했는데, 벌써 35살이다. 내가 하고자 한다고 하는 것이 아니라 내려 놓은 것 같다>



<결혼을 하면 지켜야 하고 책임져야 하는 가정이 있는 것 아니냐. 지금은 혼자 일 때 하고 싶은 것 하고 오히려 좀 늦어도 괜찮겠다는 생각을 했다. 결혼에 대한 압박감이 없어지고 일에 더 집중할 수 있었다>



배우로서 안정적인 입지도 다졌기 때문에 결혼을 일부러 서두르고 싶지 않고, 얽매이고 싶지 않아 하는 것 같네요.



아무튼 서지혜는 <사랑의 불시착>을 통하여 배우로서 자신의 이름을 다시 한 번 알리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높은 인기 덕분에 <저녁 같이 드실래요?> 등과 같은 드라마의 캐스팅 물망에도 오르고 있는 것 같네요. 서지혜가 좋은 연기로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계속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