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국가대표 리듬체조 선수를 지낸 신수지는 현재 방송 활동도 활발하게 하고 있으며, 프로 볼링 선수로 제 2의 인생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신수지는 뛰어난 실력뿐만 아니라 예쁜 외모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이 때문에 연예인들과의 열애설도 많았으며, 남성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신수지 프로필

신수지 나이는 1991년 1월 8일생입니다. 신수지는 서울세종고등학교 재학 시절인 2007년 그리스에서 열린 세계 리듬체조 선수권 대회에서 17위에 오르며 올림픽 출전권을 획득하여 베이징 올림픽에 출전을 했습니다.


개최국 자격으로 자동 출전한 중국 선수들을 제외하고 자력 출전권을 갖고 베이징 올림픽에 출전한 유일한 동양인 선수였습니다. 아시아 선수로서는 최초로 자력으로 올림픽에 진출한 선수이며, 대한민국 리듬 체조를 대표하는 인물이었습니다.



신수지 부상과 은퇴

신수지는 계속된 부상으로 인하여 국제 대회에서 뛰어난 성적을 거두기가 어려웠고, 리듬체조 국가대표 에이스 자리를 세종고등학교 후배인 손연재에게 내주었습니다.


손연재는 발목 부상의 악화와 무릎 부상까지 겹치며 2012년 1월 초 런던 올림픽 출전권이 부여되는 프레올림픽에 불참한 후 소리소문없이 현역 은퇴를 선언하며 선수 생활을 마감하게 되었습니다.



은퇴 이후 신수지는 발목 인대 파열로 인하여 은퇴를 결심했다고 하지요. 이후 손연재는 댄싱 위드 더 스타 등 여러 방송에 출연을 하면서 자신의 존재감을 드러냈고, 방송 활동도 활발하게 했습니다.


리듬 체조로 다져진 예쁜 몸매와 외모로 연예인들과의 열애설도 많이 났으며, 남성팬들에게도 큰 지지를 받았지요. 손연재는 2015년부터는 볼링선수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신수지 열애와 결별

신수지는 개그맨 허경환과 그리고 가수 장현승과 열애설이 났었습니다. 가장 뜨겁게 열애설을 달구었던 인물은 개그맨 허경환이었는데요.


그러나 허경환과 단순한 스캔들일뿐 실제로 연인 관계는 아니었다고 하지요. <출발 드림팀에서 커플 게임을 했는데 같은색 티를 입고 왔다. 그 이후 개그콘서트에 어떤 코너에 나갔다. 오빠 코너는 아니고 다른 코너였다. 열달아 같은 프로그램에 나가며 열애설이 터졌다>



<아니라고 했는데도 계속 터지니까 못 보겠더라>라며 당시 심경을 밝혔지요. 신수지 역시 당시 허경환이 남자로 나쁘지 않았는데, 열애설로 인하여 관계가 더 서먹해졌다고 언급을 했습니다.


신수지는 가수 장현승과 열애설이 났었는데요. 2017년 가을부터 장현승과 사귀었습니다. 장현승은 2009년 비스트로 데뷔를 했고, 현아와 프로젝트 유닛 트러블메이커로 활동을 하고 솔로 앨범도 선보였지요.



장현승과는 볼링장에서 만나 열애까지 하게 되었는데요. 두 사람은 열애설을 쿨하게 인정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볼링장에는 살마들이 많기 때문에 눈에 뛸 수밖에 없다. 장현승과 만약 열애설이 나면 이를 인정하기로 미리 이야기를 했던 부분이다> 신수지는 열애 보도가 난 후 <인정을 0.1초 만에 제일 빨리 한 것 같다>라고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신수지 장현승 커플은 공개 열애 7개월만에 결별 소식을 전했는데요. 두 사람의 결별 이유에 대해서는 자연스럽게 헤어졌다고 알려졌지요. <두 사람은 자연스럽게 결별하게 됐다. 신수지는 향후 프로볼러 준비에 매진할 계획이고 장현승 역시 가수 활동 준비를 이어간다고 들었다> 그리고 구체적인 결별 이유에 대해서는 알지 못한다고 관계자는 언급을 했습니다.


신수지 결혼 생각

신수지는 오래전부터 결혼을 빨리 할 것이라고 알렸었는데요. 그러나 자신의 생각과는 다르게 아직까지 결혼과는 인연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이상형에 가장 가까운 사람은 송일국이다. 운동도 좋아하고 건강미가 있으면서 자상하신 것 같다. 연애를 할 때 취미를 같이 공유하면 좋겠다는 로망이 있다. 운동을 못해도 상관없다. 운동을 좋아하면 된다. 결혼 생각은 있다. 그래서 지금은 더욱 연애가 힘들다. 조금만 단점이 보여도 결혼하면 어떡하지라는 걱정이 생겨서 남자를 만나는데 있어 조금 더 신중해졌다. 사실 저는 25살에 결혼하고 싶었다. 이제는 30살이 되기 전에 결혼하고 싶다>



방송을 하면서 연예인들과의 열애설, 공개 연애가 자신의 생각과 다르게 흘러가 결혼이 늦어지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아무튼 신수지가 앞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방송 활동도 많이 해주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