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가수

가수 딘딘 집안 금수저 해명

우유와 탄산 2019. 12. 15. 14:02
반응형

래퍼 딘딘은 현재 자신의 연예계 인생에서 전성기를 달리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예능에 출연을 하여 고정게스트로 활약했던 딘딘은 현재 1박 2일 시즌4의 멤버로 낙점되며 자신의 최전성기를 이어가고 있지요.


딘딘을 예능인 방송인으로만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을텐데요. 딘딘은 음악적으로도 뛰어난 재능을 가지고 있는 인물입니다.



딘딘 프로필

딘딘 나이는 1991년 11월 20일생입니다. 딘딘 고향은 서울 출신으로 엠넷 <쇼미더머니2>로 데뷔를 했지요. 딘딘을 래퍼로 시작을 했지만 불과 5년만에 방송계 블루칩으로 성장을 했습니다.


딘딘 본명은 임철이며, 고향은 서울 소속사는 D.O엔터테인먼트입니다.



딘딘 여자친구 언급

딘딘은 군필자이기 때문에 앞으로의 활동도 큰 제약없이 이어갈 수 있는데요. 현재 딘딘 여자친구에 대해서는 아직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딘딘은 과거 연애상담소라는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여 여자친구에 대해서 언급을 한 적이 있습니다. <과거 여자친구에게 군대 간다는 사실을 말하지 못하고 유학을 간다고 말했다>



<사실 그때는 군대 가기 직전이니까 놀고 싶은 생각뿐이었다. 당시 여자친구가 붙잡았지만 그만하라고 말했다. 군대가고 나니까 여자친구가 너무 보고 싶더라. 노는 것이 부질없다는 걸 그때서야 알겠더라. 하늘을 봐도 그 애 밖에 안떠오르더라>며 이별을 후회했던 경험을 솔직하게 언급을 했습니다.




딘딘 집안 금수저 해명

딘딘 집안이 화제가 된 적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딘딘이 인스타그램에 화려한 집밥 사진을 공개했고, 엄카(엄마카드)에 대해서 자주 언급을 했기 때문입니다. 딘딘 아버지 직업은 철도 사업을 하시고, 딘딘이 캐나다 유학파이기 때문에 금수저라는 소문이 돌았지요.



그러자 딘딘은 금수저에 대해서 해명을 했는데요. 해피투게더에 출연을 하여 해명을 했습니다. <솔직히 말씀드릴게요. 저희 집이 부도가 났었어요. 그런데 제가 태어나고 집이 확 산거예요. 제가 복덩이래요>


<IMF 때 엄청 잘 됐어요. 자신이 태어나기 전까지 집이 어려웠던 시절을 보냈는데, 딘딘이 태어나고 많이 달라졌다고 말했지요. 현재 딘딘 집안은 어느 정도 안정을 되찾았다고 합니다.>



<우리 아버지가 너무 힘들어하시는게 요즘 힘들거든요. 그런데 사람들이 딘딘아빠 금수저라며 이러니까 어쩔 수 없이 계산하고...>라며 금수저에 대해서 해명을 했습니다.



또한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을 하여 금수저 발언 후 아버지에게 혼난 사연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아무래도 사람들이 오해를 많이 하니까 혼이 난 것 같은데요. <아버지가 평소 뉴스에나 나오는 언행만 쓰시는데 마뉘 후 귀가하셔서 방송 나가서 주둥이를 함부러 털어가지고라고 말하시고 너무 죄송했다>



딘딘 1박 2일

딘딘은 방송에서 항상 열심히 하는 모습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가수로서의 재능도 있고, 방송도 열심히 하려고 노력하고... 그 모습을 1박 2일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었지요.



딘딘은 1박 2일의 트레이드마크라고 할 수 있는 까나리카노(까나리+아메리카노)를 4잔이나 마셔대며, 까나리카노 왕자가 되었지요. 다른 멤버들은 1박 2일에 모든 것을 걸었구나라며 딘딘에게 까나리 왕자라는 별명까지 지어주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방송에 항상 열심히 임하고 있기 때문에 지금의 딘딘이 만들어진게 아닌가 생각되는데요. 딘딘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바라며, 1박 2일을 통하여 자신의 전성시대를 만들어가길 응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