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가수

장은숙 남편 결혼 안한 이유

우유와 탄산 2017. 12. 23. 14:54
반응형

장은숙은 60대이지만 동안 외모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입니다. 가요무대와 같은 곳에 꾸준히 출연을 하면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장은숙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장은숙 프로필

장은숙 나이는 1957년 5월 2일생입니다. 장은숙 데뷔는 1977년에 하게 되었는데요. 오디션 프로그램 '당신을 스타로'에 출연을 하면서 이름을 알리게 됩니다.



장은숙은 허스키한 목소리가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허스키한 목소리는 어렸을 때에 국악을 배우고 화곡동에 있는 절에가서 2년 동안 득음을 하는 과정에서 목소리의 변화가 생겼다고 합니다.



이런 노력 덕분에 장은숙은 자신만의 목소리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장은숙이 뛰어난 가수인 이유는 가요 트랜드에 맞는 노래를 하기 보다는 여러 가지 시도를 하면서 자신만의 노래를 만든다는 것입니다.



장은숙 남편 결혼 루머

장은숙 결혼은 하지 않았으며, 장은숙 이혼, 장은숙 재혼과도 연관이 없습니다. 장은숙은 과거 결혼을 하고 싶었던 남자가 있었다고 합니다.


<결혼을 하고 싶은 남자가 있었지만 시어머니 되실 분이 나의 직업을 탐탁치 않게 생각했다. 비록 시아버지 되실 분은 나를 이뻐했지만 시어머니의 반대가 심했다. 어느날 갑자기 그 남자와 연락이 끊겼다. 나중에 알고보니 나 몰래 외국 유학을 떠난 것이다>



<그 남자가 외국에서 결혼까지 하고 돌아와서 너무 큰 충격을 받았다. 당시 미친 아이처럼 방황하면서 술을 마셨다> 장은숙은 과거 사귀었던 남자친구에게 배신을 당했고, 이런 남자의 배신 때문에 아직까지도 결혼을 하지 못한 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장은숙은 1988년 간통 혐의로 구속이 되기도 합니다. 과거에는 간통 혐의가 큰 범죄였지요. 그러나 장은숙은 상대 남자에게 속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이혼 서류까지 보여줘서 그가 이혼한 것으로 알고 있었다. 이혼을 하지 않을 것을 알고 멀리하자 앙심을 품은 상대남성과 부인이 짜고 간통 혐의로 고소를 한 뒤 고소 취하를 미끼로 1억원을 요구하고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연예인이었다는 이유로 장은숙은 참 많은 고통을 받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런 일을 겪으면서 장은숙은 다른 남자와 결혼을 할 생각을 버린게 아닌가 생각되네요.



장은숙 일본 진출 성공기

이런 여러 가지 일을 겪고 장은숙은 1995년 일본에 진출하게 됩니다. 장은숙의 노래는 일본에서 큰 인기를 끌게 되는데요. '운명의 주인공'이라는 곡이 25만장이 판매가 되는 등 인기를 얻고 각지 노래자랑대회에 초청가수로 참가하는 등 인기를 얻게 됩니다.


일본의 인기와 동시에 종종 한국에 와서 활동을 하면서 인기를 얻게 되지요. 그리고 장은숙은 2003년 연예기획사 '오피스 장수'를 설립하고 후배 가수들을 양성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장은숙은 정말 많은 일을 격은 가수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그러나 어딜 가든지 가수로서는 큰 성공을 하면서 꾸준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한 때 일본에서 계약한 소속사가 도산을 하는 등 위기를 맞기도 했지만 장은숙의 자신만의 허스키한 보이스로 가수로의 입지를 다져가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장은숙이 앞으로는 지금보다 더 큰 인기를 얻는 가수로 성공하길 바라며, 많이 늦은 나이일 지도 모르겠지만 좋은 남자를 만나 결혼을 하는 모습도 보고싶네요. 장은숙이 불타는청춘과 같은 프로그램에 나와도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