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골프선수 안신애 몸매 좋은 스타? 결혼과 이혼말


안신애는 골프선수로 몸매도 너무 예쁘고, 미모의 골프선수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아직 20대 중반의 어린나이인데, 그녀와 관련된 연관검색어에는 수없이 많은 연관검색어가 나오고 있는데요. 대표적인 것이 안신애 이혼, 안신애 결혼, 안신애 전남편 등과 같은 말입니다. 그러나 안신애는 아직까지 한 번도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의 여성입니다.



안신애 이혼이라는 단어가 언급되는 이유는 연예인 마르코와 안시현 부부가 이혼을 한 일이 있어서 아마도 성이 똑같아서 오해를 하는 분들이 있는 것 같네요. 그러나 전혀 연관이 없습니다.(안신애 마르코 이혼이 아니라 인시현 마르코 이혼임)


안신애 프로필

안신애 나이는 1990년 12월 18일생입니다. 안신애 키는 165cm이며, IB월드와이드 소속이지요. 해운대비치골프앤리조트 소속이며, 건국대학교 학력입니다. 2008년 KLPGA에 입문을 하여 골프선수로서도 성공적으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얼굴과 몸매가 예뻐서 2014 제7대 KLPGA 홍보모델로 활동을 하고 있기도 합니다.


몸매가 드러나는 옷으로 화제가 되기도 한다.


화려한 인맥의 안신애

안신애는 골프계의 인맥스타입니다. 가수 유이, 배우 홍수아와도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기도 했으며, 믹키유천과 열애설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안신애 믹키유천은 한 게시판에 성지글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성지 예약합니다. 조만간 안신애 박유천 결혼 발표합니다.>라는 글이 나돌았지요. 이는 두 사람의 열애설이 터지면서 성지글로 여겨지게 되었지만, 두 사람은 열애설을 부정했습니다. <박유천이 골프를 배우면서 골프를 좋아하는 지인들과 자리에서 만난 적이 있다. 하지만 보도 된 것처럼 교제하는 사이는 절대 아니다>라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안신애 수영복 사진


안신애 성형루머

안신애 성형전 사진도 많이 나돌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예쁜 외모와 몸매는 투자가 있기에 만들어진 것이기 때문입니다. 성형중독이라는 루머에 대해서 <중독까지는 아니다. 하지만 성형을 한 곳은 있다>며 밝히기도 했습니다. 성형으로 예뻐지는 것을 긍정적으로 생각하게 되었고, 자신감이 생기면서 여러 면에서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고 밝혔습니다.


안신에 집안 역시 상당히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안신애 아버지가 스크린 골프장을 운영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여기에 안신애가 다양한 활동을 통하여 수입을 벌어들이고 있기 때문입니다.


안신애 박유천 열애설


안신애 결혼 생각

안신애는 사랑스러운 외동딸로 아버지 안효중씨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자라왔습니다. 안신애는 아버지가 없었으면 여기까지 오지 못했을 것이다. 아버지가 매니저 역할을 해줬다. 어머니는 영양사 역할을 해줬다며 말을 했지요.


안신애는 아직 솔로이라며 이런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만나는 사람이 없다. 정말 연애하고 싶다. 하지만 골프에 전념해야 해 조금 미뤄 놨다. 박인비 언니 남편처럼 헌신적인 남자가 아니고서야 골퍼의 삶을 이해해 줄 수 있겠나? 인비 언니가 부럽다.> 라고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안신애가 헌신적이고 자상한 남자와 결혼을 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안신해는 2015년 초 달리는 카트에 떨어져 큰 사고를 당했습니다. 무릎에 손가락 크기의 구멍이 났을 정도로 8주 진단을 받았다고 하지요.(안신애 카트사고)



안신애를 SNS 스타라고도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자주 좋은 사진으로 대중들을 만나고 있기 때문이지요. 


골퍼로 살아가는 일 역시 무척 쉽지 않은 일인 것 같은데요. 안신애가 앞으로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겠습니다. 안신애는 예쁜 외모 덕분에 방송에도 많이 출연을 하고,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진 골프스타가 된 것 같습니다. 앞으로는 외모뿐만 아니라 골프 실력으로 더 주목을 받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몸매 좋은 골프스타가 아닌 골프선수로서도 큰 주목을 받기를 기대해봅니다. 안신애의 활약을 기대해보겠습니다.


마르코 안신애 이혼이유와 복귀 시점<링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