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서태화 이혼 오해 받는 이유, 멋진 중년의 남자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고 있는 서태화는 출연진 중에서도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멤버 중의 하나입니다. 서태화는 핸섬한 외모와 무엇보다 뛰어난 요리실력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이번 글에서 서태화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서태화 프로필
서태화 나이는 1967년 3월 31일생으로 한국나이 49세입니다. 서태화 고향은 제주특별자치도이며, 서태화 혈액형은 A형이며, 서태화 학력은 맨해튼 음악대학 대학원 성악학 석사입니다. 서태화 가족 중에서 서태화 동생 서지영은 뮤지컬배우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서지영 남편은 왕용범으로 감독/연출을 맡고 있습니다.



서태화 데뷔는 1997년 영화 <억수탕>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주연급 배우로 출연을 하지는 않았지만, 비중있는 조연급으로 배우의 길을 걸어가고 있습니다. 가장 인상깊었던 작품은 장동건 유호성 주연의 영화 친구로 엄청난 인기를 끌었지요. 친구에서의 서태화 모습을 생각하면 지금과 크게 다르지 않은 것 같은데요. 많은 시간이 지났지만 여전히 늙지 않은 핸섬한 외모라는 생각이 듭니다.



서태화 이혼 오해받다
불타는 청춘이라는 방송은 미혼의 중년 남녀나 결혼을 하고 이혼을 하게 된 돌아온 싱글남녀들의 이야기를 그린 방송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서태화가 불타는 청춘에 출연을 하는 것만으로도 이혼남으로 오해를 받고 있는 이유라고도 할 수 있지요. 하지만 서태화 이혼도 하지 않았으며, 결혼도 하지 않은 싱글남이라고 할 수 있지요. 서태화는 결혼을 못한 것이 아니라 하지 않은 것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서태화 요섹남 너무나 매력적인 배우
서태화는 요섹남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요리하는 섹시한 남자라는 뜻으로 서태화는 요리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기도 하고, 방송에서 요리를 하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기도 했지요. 불타는 청춘에서도 요리하는 멋진 모습을 보여주며, 여성들의 호감을 사기도 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불타는청춘 감자전이 상당히 눈에 띄었는데요. 서태화의 요리 실력이 상당하다는 것을 감자전 하나로 확인할 수 있었지요.



서태화는 정말 멋진 중년의 남자라는 생각이 듭니다. 요리도 잘하고, 얼굴도 잘생겼고, 그리고 아직까지 결혼을 한 번도 하지 않은 미혼의 남성이라는 것입니다. 아무래도 이혼을 한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은 받아들이는 것에 따라서 큰 차이가 있다고 생각이 되지요. 서태화 여자친구나 애인에 대한 이야기를 한 적도 거의 없는데요. 불타는 청춘에서 많은 여성들로부터 매력적인 남성으로 지목이 되면서 앞으로 꼭 결혼을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불타는 청춘에서의 서태화가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흥미진진한 중년의 남녀 이야기를 그린 불타는 청춘. 앞으로도 큰 화제가 되길 기대해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