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진세연 모태솔로 진세연 집안에 대해서


진세연은 데뷔와 동시에 많은 루머로 곤혹을 겪은 여배우입니다. 진세연이 데뷔와 함께 빠르게 주연을 맡았기 때문인데요. 그러나 그녀는 이런 루머에 대해서 본인은 운이 좋았을뿐 전혀 아니라고 말을 했습니다.



진세연 프로필
진세연 본명은 김윤정입니다. 진세연 나이는 1994년 2월 15일생으로 한국나이 22세이며, 진세연 고향은 서울이지요. 진세연 키는 167cm에 진세연 소속사는 얼리버드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진세연 학력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이며, 진세연 데뷔는 2010년 슈어 CF입니다. 진세연 키는 큰 편은 아니지만, 진세연 몸매는 상당히 좋다는 생각이 많이 드는데요. 아무래도 비율이 좋고, 얼굴이 예뻐서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진세연 성형설에 대한 루머도 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성형을 한 것이 아니라 화장에 따른 변화와 스타일 변화때문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과거나 지금이나 여전히 예쁜 것 같네요^^


진세연 집안에 대한 이야기도 많이 있는데요. 그녀가 빠르게 주연급으로 데뷔를 하면서 집안의 배경으로 데뷔를 했는것이 아니냐는 소문 때문이지요. 그러나 진세연은 집안에 대해서 이렇게 언급을 했습니다. <전혀 아니다. 평범한 집안이다. 아버지가 IT업계 사업을 하신다>고 말을 했지요. 진세연 아버지가 IT업계에 사업을 하기는 하지만, 재벌설이나 부자와 같은 그런것과는 크게 연관이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진세연 모태솔로
진세연은 본인이 모태솔로임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연애를 해본 적이 없다. 중학생 때 좋아했던 사람이 있었는데 시험 기간이라서 공부를 하느라 답장을 못했다. 그러다 보니까 싫다고 문자가 온 적이 있었다. 이상형은 보통 여성분들이 생각하는 잘 챙겨주고 부드러운 남자이다. 혼결순결을 굳이 지지하는 건 아니다. 태어나서 연애를 한 번 도 못해본 모태솔로다. 학생 때 엄마와 20살이 되면 연애하자고 약속했는데, 20살이 된 후에는 일을 하고 있어서 못했다>고 언급을 했습니다.



진세형 이상형에 대해서는 첫사랑과 결혼하고 싶은 환상이 있다. 부드러운 남성을 좋아한다고 말을 했습니다. 진세연이 무척 순수하고 착한 여성이라는 것을 진세연의 언급을 통하여 알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진세연이 여러가지 루머로 곤욕을 겪고 있지만, 이것 역시 그녀에 대한 관심, 그녀가 존재감이 있는 배우라는 것이기 때문이라고 생각을 하면 편할 것 같습니다. 그러나 네티즌들도 그녀에 대해서 억측스러운 주장, 만들어낸 루머로 그녀를 힘들게 하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요즘에는 악플이나 루머에 강력하게 대응하는 연예인들이 많이 있습니다. 진세연에 대한 억측스러운 루머를 만들어내지 말아야 할 것이며, 악플을 달지 말았으면 좋겠습니다.



아무튼, 진세연이 좋은 작품으로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사랑 받는 배우로 성장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