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배우

남남북녀 한예진 이종수 나이차이

우유와 탄산 2015. 8. 18. 16:10
반응형

남남북녀 한예진 이종수 나이차이


남남북녀 시즌2 역시 시즌1에 이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이번 시즌2는 여성들이 더욱 아름다운 외모를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남남북녀에 출연을 하고 있는 한 커플을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바로 한예진 이종수 커플입니다.



남남북녀 한예진 이종수 나이차이
남남북녀 한예진 이종수 나이차이를 알아보겠습니다. 한예진 나이는 1985년생으로 한국나이 31살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종수 나이는 1976년 10월 21일생으로 한국나이 40세이지요.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9살 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예진은 일반인이기 때문에 그녀에 대한 프로필은 거의 찾아볼 수 없습니다. 이종수 키는 180cm이며, 이종수 소속사는 국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이종수 학력은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이며, 이종수 데뷔는 1995년 MBC 24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습니다.

이종수는 연예인들과 열애설이 많이 터지기도 했는데요. 대표적으로 조미령, 구지성 등이 있지요. 실제로 여자 연예인과 공개연애도 했지만 아쉽게도 결혼을 하지는 못했습니다. 이종수는 벌써 40대로 이제는 결혼을 해야 할 나이라고 생각되는데요. 남남북녀가 그저 예능프로그램이지만, 두 사람이 정말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한예진 이종수 너무나 잘 어울려
한예진 이종수 커플은 나이차이가 많이 나지만 서로 친구같이 정말 잘 어울리는 커플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한예진이 외모도 도시적으로 생겼고, 북한 여자이다보니 순수하고, 이종수를 떠 받드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었는데요. 외모도 매력적이고, 착하기까지 해서 이종수에게는 과분하지 않나 생각이 됩니다.

최근에는 이종수가 멋지게 변신하여 꽃을 건네며, 달달하게 프로포즈를 하는 장면도 그려졌었는데요. 이종수의 눈빛이 마치 진심을 이야기하는 것 같았습니다.


그동안 이종수와 열애설이 터진 여성들을 보면, 조금은 쎄보이는 이미지가 많이 있었기 때문에 이종수와 잘 어울리지 않았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순수하고 착하게 생긴 한예진을 보면서는 정말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드네요.



한예진은 과거의 이야기를 하면서 이종수에게 눈물을 보인 적이 있습니다. 한예진 아버지, 한예진 동생은 이미 이 세상 사람이 아니라고 말을 하며, 동생에 대한 이야기를 한 적도 있는데요. 동생이 감옥에 있다가 집으로 돌아왔는데, 감옥에서의 고된 노역과 영양 부족으로 죽었다고 말을 했고, 엄마가 최선을 다해서 살리려고 했지만 결국 살리지 못했다고 당시 동생의 나이가 24살이었다며 눈물을 보이며 이종수에게 고백을 하기도 했습니다.


아무튼, 한예진이 남한에와서 행복하고 성공적인 삶을 살아갔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남남북녀 이종수 한예진 커플을 보고 있으면 너무나도 달달하고, 기분좋은 미소가 그려지는 것 같은데요. 두 사람이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기대해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