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고현정 조인성 친한것도 죄가 되나?

연예인들의 경우 친한 연예인들이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남자나 여자나 친구사이처럼 지내는 연예인들이 많이 있지요. 그러나 우리나라 일부 사람들은 남자와 여자가 함께 있는 것이 목격이 되기만 하면 열애설을 의심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고현정 조인성도 마찬가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고현정 조인성이 일본 공항에서 함께 있는 것이 포착이 되면서 어이없는 열애설이 터졌기 때문인데요. 두 사람의 소속사에서는 열애설이 뜨자마자 아니라고 부인을 했습니다. <두 사람이 각기 다른 일정으로 일본을 방문한 것으로 안다. 서로 다른 시기에 출국한 것인데 귀국 일정은 스케줄을 맞춰 함께 들어왔다. 사진만 보고 의심하고 있는 그런 관계는 전혀 아니다. 우연히 들어오는 시기가 맞아 같이 들어왔을 뿐이다>라고 전했습니다.

일반 사람들과 마찬가지라고 생각을 하면 됩니다. 두 사람은 일단 소속사가 같습니다. 친구와 연락을 주고 받다가 일본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함께 귀국할 수도 있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을 의심하기보다는 친한 선후배, 친한 친구관계라고 생각하는 것이 먼저가 아닐까요?



고현정 프로필
고현정 나이는 1971년 3월 2일생으로 한국나이 45세입니다. 고현정 고향은 서울이며, 고현정 키는 172cm입니다. 고현정 소속사는 아이오케이컴퍼니이며, 고현정 학력은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입니다. 고현정 데뷔는 1989년 제 33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를 통하여 데뷔를 했지요. 고현정 결혼을 한 번 했고, 고현정 이혼도 한 적이 있습니다. 유명 기업인과의 결혼과 이혼을 했기 때문에 모르는 사람들이 거의 없는데요. 언급은 자제하겠습니다. 아무튼, 고현정 나이가 40대 중반으로 가고 있지만, 여전한 미모와 매력을 가지고 있고, 연예계 복귀도 성공적으로 했지요. 고현정 재혼도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조인성 프로필
조인성 나이는 1981년 7월 28일생으로 한국나이 35세입니다. 조인성 키는 186cm이며, 조인성 소속사 역시 아이오케이컴퍼니입니다. 조인성 학력은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중퇴이며, 조인성 데뷔는 1998년 지오지아 모델입니다.



조인성은 잘생긴 외모, 훤칠한 키로 많은 여성팬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그리고 많은 여자연예인들과 스캔들이 터지기도 했지요.

조인성 고현정이 모두 아이오케이컴퍼니 소속사 연예인이기 때문에 서로 볼일도 많고, 개인적으로 친분도 두텁기 때문에 충분히 함께 다닐수도 있는데, 이것을 열애설로 오인하는 것은 잘못된 생각이 아닐까 합니다. 두 사람이 서로 친분이 두텁기 때문에 열애설이 자주 터지게 되는 것 같은데요. 이런 열애설이 터지지 않기 위해서는 고현정이 재혼을 하거나 조인성이 결혼을 해야지만 이런 열애설이 더 이상 터지지 않을까요? 어쩌면 우리나라 네티즌들을 봤을 때에 두 사람이 모두 결혼을 해도 불륜으로 의심을 할 것 같네요..(한숨)



아무튼, 고현정 조인성을 열애설이 아닌 친한선후배 사이로 봐주길 바라며, 앞으로도 두 사람이 지금처럼 친한 선후배사이로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