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상류사회 임지연 과거사진 앞으로가 기대되는 배우

상류사회가 최근 유이와 임지연의 활약으로 호평을 받으며 시청률이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상류사회의 인기를 이끌고 있는 임지연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임지연 프로필
임지연 나이는 1990년 6월 23일생으로 한국나이 26세입니다. 임지연 키는 166cm이며, 임지연 소속사는 심엔터테인먼트입니다. 임지연 학력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이며, 최근에는 정글의 법칙 인도 차이나에 출연을 했고, 현재는 상류사회에서 이지이역으로 열연을 하고 있습니다. 임지연 아버지, 어머니와 가족에 대해서는 알려진바가 없습니다.



임지연 과거사진 셀프디스?
임지연에 대해서 많은 이야기 중의 하나가 성형을 했다. 성형미인이다 등등의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데요. 이 때문에 임지연 졸업사진이 화제가 된 적이 있지요. 임지연은 상류사회에서 임지연 졸업사진이라고 돌고 있는 사진과 똑같은 포즈를 취하며 화제가 된 적이 있는데요.


(임지연 소속사에서 임지연의 졸업사진이 아니라고 입장을 밝힘)


그러나 일부 네티즌들 사이에서 알려진 임지연의 과거사진은 임지연이 아닌 동명이인의 사진이라고 소속사에서 입장을 밝혔습니다. 그리고 과거의 모습보다는 현재의 모습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이 되기 때문에 임지연 과거사진의 모습이 어떻든간에 크게 중요하다고 생각은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임지연은 앞으로가 더 기대가 되는 배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단 임지연은 성격 자체가 너무나도 털털하고 호감가는 스타일인데요. 성격좋은 배우라고 말을 할 수 있지요.



임지연이 기대가 되는 또 하나의 이유 중의 하나가 처음 데뷔를 했던 인간중독이라는 데뷔작을 완벽하게 소화해냈고, 노출이라는 어려움을 잘 극복하고 주연급 배우로 성장을 했다는 것입니다. 최근 신인배우들이 데뷔와 동시에 노출을 하여 화제가 되고, 잊혀지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임지연의 경우 신인 때의 기회를 놓치지 않고 잘 잡아 지금까지 이어온 배우라고 할 수 있지요. 자신의 꾸준한 노력과 연기에 대한 열정으로 지금의 자리에 설 수 있었지 않나 생각됩니다.


임지연이 지금처럼 성장을 할 수 있었던 이유는 파격적인 배역을 잘 소화해내며, 작품의 흥행성보다 작품의 예술성을 보고 출연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임지연이 주연으로 출연을 한 인간중독이나 간신은 상업적으로 흥행을 하지는 못했지만, 큰 이슈와 화제성을 몰고 오기 충분했고, 극중에서 임지연이 임팩트 있는 모습을 연출해내며 대중들의 관심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임지연은 상류사회를 통하여 앞으로 드라마에도 많이 출연을 할 것 같은데요. 본인의 의지와 노력으로 지금까지 성장을 한 배우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 임지연의 모습을 기대하며, 임지연이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배우로 성장을 하길 바라겠습니다. 임지연의 다음 영화와 드라마가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