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뮤지컬배우 커플 손준호 김소현 결혼과 재혼


김소현 손준호 커플은 뮤지컬배우가 다양한 예능에도 출연을 하고, 시청자들에게 친근한 이미지를 만들어낸 부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뮤지컬배우도 예능에 많이 출연하고,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 커플이지요. 무엇보다 자신의 분야에서 실력을 인정받는다면 대중들도 언젠가 인정을 해준다는 것입니다.



손준호 프로필
손준호 나이는 1983년 3월 28일생으로 한국나이 33세입니다. 손준호 키는 182cm이며, 손준호 소속사는 싸이더스HQ이지요. 학력은 연세대학교 성악학과를 졸업했습니다.



김소현 프로필
김소현 나이는 1975년 11월 11일생으로 한국나이 41세입니다. 동안 외모와 꾸준한 관리와 노력때문인데 40대라고는 전혀 보이질 않는데요. 손준호 김소현 커플의 나이차이는 8살 차이로 나이차이가 많이 나는 연상연하커플입니다.



김소현 학력은 서울대학교 성악학과이며, 김소현 소속사는 EA&C 김소현 데뷔는 2001년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을 통해서 데뷔했습니다. 김소현 집안은 교육자 집안으로 상당히 집안이 좋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김소현 아버지 김성권씨는 서울K내과 원장이자 전 대학교수로 집안이 상당히 좋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김소현 손준호 두 사람 사이에는 손주안의 아들이 있는데, 함께 오 마이 베이비라는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며 대중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손주안은 머리 좋은 엄마 아빠를 닮아서 그런지 무척이나 똑똑하고 영리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서 화제가 되고 있지요.



김소현과 손준호 두 사람 모두 상당히 집안이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김소현 집안 가족이 모두 서울대를 나왔다는 특이한 점이 있지요. 이 때문에 주안이가 엄마쪽의 머리를 닮아서 똑똑하다는 말이 나오기도 하지요.

두 사람은 오페라의 유령의 상대역으로 처음만나서 서로 사랑을 맺게 되었습니다. 당시 손준호는 외모도 너무 잘생긴 엄친아로써 주목받는 배우였는데요. 손준호가 김소현에게 적극적으로 대쉬를 하여 두 사람이 결혼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김소현 이혼과 재혼
김소현은 나이를 보면 어느 정도 알 수 있었을 수도 있는데요. 이혼을 한 경험이 있다고 합니다. 전남편과의 성격차이로 이혼을 했고, 지금 손준호를 만나서 재혼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지요. 그러나 이혼과 재혼이 크게 중요하다고는 생각되지 않네요. 두 사람이 너무나도 잘 어울리고, 주안이를 낳아서 행복하게 잘 사는 모습을 보니 누구보다 행복하고 아름다운 부부라고 생각이 되기 때문입니다. 두 사람이 8살 그것도 연상연하 커플이라는 것이 놀랍게도 느껴지지만, 사랑이라는 것은 국경도 없고, 나이는 숫자에 불가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던 것 같습니다.


아무튼, 김소현 손준호 커플이 지금처럼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행복한 가족의 모습을 계속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