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장도연 이용진 언급, 장도연 몸매 장도연 키. 장도연 성형 언급

장도연이 라디오스타에 출연을 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장도연은 몸을 사리지 않는 몸개그와 거침없는 입담 등을 통하여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확실하게 찍었는데요. 장도연은 방송에서 개그맨 이용진도 언급하여 이용진이 화제가 되고 있지요. 장도연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장도연 프로필

장도연 나이는 1985년 3월 10일생으로 한국나이 31세입니다. 장도연 키는 175cm이며, 장도연 학력은 경희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과입니다. 장도연 데뷔는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장도연은 현재 코미디 빅 리그에 출연중에 있는데요. 예쁜 몸매와 예쁜 외모 때문에 많은 남성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장도연이 더욱 대단하게 느껴지는 이유는 몸매도 예쁘고 키도 크면서 몸을 사리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입니다.

장도연 몸매 자랑은 라디오스타에서도 이어졌는데요. 장도연은 허리가 훤히 드러나는 의상을 선보였습니다. 장도연은 <어디든 강조하고 싶어서 허리를 노출했다. 장도연 허리는 23인치다>라고 언급을 했습니다.


장도연 몸매


장도연 성형 언급
장도연 성형전사진, 장도연 성형 등에 대한 관심도 이어지고 있는데요. 장도연이 성형을 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예쁜 개그맨의 경우 항상 성형 의혹을 받고 있지요. 장도연 역시 마찬가지였는데요. 장도연은 성형언급에 대해서 이렇게 이야기를 했습니다. <사실 제대로 된 연애를 29살에 처음 해봤다. 그때 시점으로 생각이 많이 바뀌었다. 성에 대해서 엄청 열어서 남자도 너무 좋게 됐다. 개그맨 선배가 저한테 그런 얘기를 하더라. 어차피 썩어 죽을 몸인데 아끼면 똥 된다고 했다. 스킨십에 굉장히 자유로워졌다. 29살 겨울부터 파이팅이 넘쳐서 좋은 사람 있으면 연락해달라고 했다.


장도연 맥심 화보


피부과랑 성형외과 가서 주사도 많이 맞았다. 모공이랑 주삿바늘 숫자랑 비슷하다>고 화끈한 입담을 뽐냈습니다. 장도연이 예쁜 몸매와 예쁜 외모를 가지고 있을 수 있었던 비결에 꾸준한 관리가 있었다고 스스로 인정을 한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장도연 이용진 언급
장도연은 라디오스타에서 이용진에 대해서 언급을 하기도 했습니다. 이용진 프로필을 잠시 살펴보면, 이용진 나이는 1985년 11월 18일생으로 장도연과 동갑인 31세입니다. 이용진 소속사는 에이나인미디어이며, 이용진 학력은 삼일공업고등학교입니다. 이용진 데뷔는 2006년 SBS 7기 공채 개그맨이며, 이용진 키는 180대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용진은 잘생긴 외모와 위트한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여성팬으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기도 한데요. 장도연이 무척 좋아했다고 하지요.


장도연 이용진 썸 사연


장도연은 이용진에 대한 고백을 이렇게 말을 했습니다. <순댓국을 먹으면서 이용진에게 마음을 표현했는데 다시 먹자고 하니깐 상대방이 미안하다고 하더라. 속상한 마음에 한강 가서 술을 마셨다. 진심으로 좋아했다. 결국 잘 안됐다. 그래서 점집까지 갔다>라고 말을 했습니다. 장도연이 이용진을 정말로 좋아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지요. 그러나 장도연 이용진 커플은 탄생하지 못했습니다. 잘됐으면 개그맨 커플로 사랑을 받았을텐데 아쉬운 생각도 듭니다.


이용진 미안해~


장도연이 이용진 언급 후에 실명을 거론했다는 것에 대해서 비난을 받고 있지만, 개인적으로 이용진도 화제가 되고 있고, 이슈가 되고 있기 때문에 나쁜 것도 없고, 시청자들 역시 속시원한 정보를 얻었기 때문에 이용진이라는 이름을 언급한 것은 크게 나쁘다는 생각은 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만약 장도연이 이용진과 사귀었다가 헤어진 것이라면 실명을 언급하는 것이 그렇지만, 사귀지도 않고 그냥 거절당한 것뿐이니 이용진 실명을 언급한 것에 대해서 비난을 해서는 안된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무튼, 장도연은 라디오스타에 출연을 하여 화제가 되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한 것처럼 보였습니다. 상대방의 실명을 거론하며 자신이 좋아했다고 말을 하는 것은 쉽지 않기 때문이며, 어떤 말이든지 내숭없이 서스럼없이 했고, MC들이 요구하는 몸개그를 내숭없이 보여주지요. 정말 열심히하는 개그맨이자 연예인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장도연은 탁월한 몸매와 키 때문에 몸매로 더 주목을 받는 개그맨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몸매를 꾸미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주려고 노력하고 개그에 임하는 자세를 본다면 장도연은 충분히 사랑받아 마땅한 개그맨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앞으로 장도연이 시청자들에게 더 큰 웃음을 주기를 바라며,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장도연의 활약을 기대해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