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진미령 전유성 이혼이유, 다른 삶의 방식 때문이 아닐까?

전유성을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코미디언이자 공연기획자입니다. 전유성 아내(전부인)은 진미령으로도 알려져 있는데요. 전유성과 진미령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두 사람의 결혼식이 워낙 화제였기 때문에 전유성 진미령 결혼사진도 언론을 통하여 만힝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 이혼을 했네요.



전유성 프로필
전유성 나이는 1949년 1월 28일생입니다. 전유성 고향은 서울이며, 전유성 키는 182cm이지요. 전유성 소속사는 랄랄라온이며, 소속은 코미디철가방극장 대표, 청도코미디시장 대표이사 사장입니다. 전유성 가족으로는 딸 전제비가 있으며, 전유성 학력은 서라벌대학 연극연출과 졸업이지요. 전유성 데뷔는 1969년 MBC 개그콘테스트를 통하여 데뷔를 했습니다. 전유성은 슬로우 코미디의 대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전유성은 큰 키 때문에 싱거운 개그맨, 키다리 개그맨으로도 잘 알려져 있지요. 과거에 전유성과 같은 캐릭터는 극히 드물었고, 이 때문에 그가 개그맨으로 성공할 수도 있었습니다. 전유성은 현재 코미디 공연기획자로도 열심히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후배 개그맨을 양성하고 있고, 청도에서 레스토랑(짬뽕, 스파게티 전문점)을 운영하고 있기도 합니다.

진미령 프로필
전유성 전부인 진미령 나이는 1957년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원래 이름은 진미령이 아닌 김미령이 본명이며, 진미령 키는 169cm입니다. 진미령 가족으로는 아버지 김동석이 있습니다. 진미령 학력은 고려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이며, 진미령 데뷔는 1976년 앨범 <말해줘요>를 통하여 데뷔를 했습니다. 진미령은 방송인이자 가수로 많은 활동을 하며, 성공한 연예인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요리도 잘해서 요리 프로그램에도 자주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진미령 전유성 이혼이유
진미령과 전유성의 이혼이유, 이혼사유에 대해서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언론에 알려진 것은 두 사람의 성격차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두 사람 모두 각자 추구하는 삶의 방식이 달랐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전유성은 무뚝뚝한 성격에 아내 진미령에 대한 배려심이 많이 부족했던 것이 이혼의 이유였다고 방송에서 알려지기도 했지요. 그리고 전유성의 사업실패로 인한 불화가 원인이라는 말도 있습니다. 하지만, 정확한 이혼이유는 부부 당사자만 알고 있겠죠? 그리고 서로 생각하는 이혼의 이유가 다르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좀 더 가정적이고 자신을 생각해주는 부부생활을 하고 싶었던 진미령과 다르게 전유성은 진미령에게 이야기도 하지 않고 훌쩍 여행을 떠나기도 했고, 해외에 도착해서 진미령에게 연락을 한 적도 있다고 하지요.

그리고 냉면 사건도 있는데, 두 사람이 함께 만나서 냉면을 먹기로 했는데, 진미령이 전유성과의 만남 시간을 조금 늦었고, 먼저와서 기다리던 전유성이 냉면을 다 먹고 이후에 진미령이 도착을 했습니다. 그러자 전유성이 진미령에게 자신은 냉면을 다 먹었고, 보는 것은 지루하니 먼저 갔다고 하지요. 이런 일화들이 있는데, 이것이 사실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사실이라고 한다면 전유성이 아내에 대한 배려가 많이 부족했던 것 같습니다.


두 사람이 워낙 전 남편이나 전 아내에 대한 이야기를 방송에서 꺼려하고, 최근 방송활동도 많이 하지 않기 때문에 정확한 이혼이유는 확인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다만 두 사람의 성격차이와 삶의 방식이 다른 것이 이혼의 가장 큰 이유였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전유성은 코미디계의 대부로 활동을 하고, 많은 후배 코미디언을 키우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진미령 역시 가수로써 그리고 방송인으로써 꾸준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이 좋은 부부로 오랫동안 행복한 모습을 보여주었다면 더 좋았겠지만, 지금은 서로의 길을 가고 있는만큼, 서로의 길에서 행복한 삶과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