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컬투 정찬우 부인과 아버지 이야기

정찬우는 김태균과 함께 컬투로 활동을 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유명 연예인입니다. 정찬우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한다면 말투 속에서 나오는 재치와 꾸준함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안정적인 프로그램 진행 능력도 높이 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정찬우 프로필

정찬우 나이는 1968년 2월 28일생입니다. 정찬우 키는 179cm이며, 정찬우 소속사는 컬트엔터테인먼트이지요. 정찬우 조카로는 가수 타픽의 멤버 정성아가 있습니다.



정찬우 학력은 동서울대학 전기과이며, 정찬우 데뷔는 1994년 MBC 5기 공채 코미디언입니다.


정찬우 아내와 아들
정찬우 아내사진에 대해서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정찬우의 가정사가 대중들에게 거의 공개가 되지 않았기 때문이지요. 컬투로 같이 활동을 하고 있는 김태균과는 다른 행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정찬우 결혼과 정찬우 이혼, 재혼에 대한 연관검색어가 나오는 것 같네요. 그러나 정찬우는 지금의 아내와 초혼이며, 이혼 재혼과도 연관이 없습니다.



정찬우 아내사진이라고 떠돌고 있는 사진은 아마도 시트콤에서 변정수와 함께 부부의 역할을 맡은 적이 있었는데요. 변정수와 정찬우의 모습이 워낙 자연스러웠고 좋은 케미를 보여주었기 때문에 실제 부부가 아니었나?라고 오해를 하는 사람들이 있는 것 같네요.


정찬우는 가족들의 이야기를 방송에서 최대한 꺼리며, 정찬우 부인이나 아들에 대한 이야기도 거의 하지 않았습니다. 그 이유에 대해서 정찬우가 직접 방송에서 말을 한 적이 있는데요. 예능에서 아들과 함께 하는 섭외가 들어와도 절대로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저는 아이가 자기 의지와 상관없이 보이는게 옳지 않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라고 밝혔지요. 아무래도 어린 아이들의 경우 사리분별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방송 출연으로 인한 피해나 좋지 않은 것들을 본인의 의지와 상관없이 느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정찬우가 이런 것을 배려한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정찬우 아내 역시 방송에서 모습을 드러내지 않은 이유가 정찬우의 아내라는 이유만으로 사람들의 입방아에 오를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을 정찬우가 미리 막기 위해서 아내사진이나 부인 이야기에 대한 것을 언급하지 않았던 것 같네요.



정찬우 아버지 이야기
정찬우가 유일하게 방송에서 많이 언급된 이야기가 정찬우 아버지 이야기입니다. 정찬우는 과거 강심장에 출연을 하여 아버지에 대해서 이야기를 한 적이 있습니다. 아버지가 정말 재미있고 친구같은 분이셨다고 말을 시작했는데요. 정찬우는 아버지가 교통사고이후 뇌를 다쳤다고 말을 했습니다. 아버지가 1년 반 만에 깨어났지만 6세 수준의 지능이었다. 6세 시절의 기억만 가지고 계셨다고 하는데요. 정찬우 아버지는 정찬우가 입대한 지 2주만에 아버지가 돌아가셨다고 하는데요. 집을 나가셔서 못 찾아왔다. 의정부까지 가서 아사하셨다고 눈시울을 붉히며 말을 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방송된 비밀독서단에서도 출연을 하여 아버지에 대한 이야기를 했습니다. <아버님께서 뇌를 다치셔서 1년 반동안 중환자실에 계시다가 깨어나셨는데 6세 지능으로 돌아가셨다>라고 언급을 했습니다. 아마도 중환자실에 계시다가 어떻게 돌아가셨는지에 대한 이야기는 이날 방송에서는 언급을 하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정찬우가 항상 대중들에게 밝은 모습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이런 아픔도 가지고 있네요. 슬픈 가족사는 누구나 가지고 있지 않나 생각됩니다.



정찬우 폭행동영상(연출한 공연전 동영상 찾아보면 됨)도 화제가 되기도 했고, 컬투로써의 활약상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현재는 레이서 그리고 비밀독서단 등등 케이블에서도 큰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정찬우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모습을 계속 보여주길 바라며, 대중들에게 큰 웃음을 안겨줄 수 있는 코미디언이자 MC로 오랫동안 활약을 해주었으면 좋겠네요. 특히 저도 너무나 좋아하는 컬투의 2시탈출은 언제나 대중들의 귀를 즐겁게 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