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상진 아나운서 엄친아, 오상진 결혼하고 싶은 남자


아나운서 중에서 결혼하고 싶은 남자 아나운서 순위 중에서 항상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는 인물이 있습니다. 바로 오상진 전 아나운서인데요. 지금은 방송인 겸 프리랜서로 활동을 하지만, 아나운서라는 직업이 더욱 그에게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잘생긴 외모에 이미지가 바르고 뭐하나 빠질 것이 없는 남자처럼 보이기 때문입니다.

오상진 프로필
오상진 나이는 1980년 2월 15일생으로 한국나이 35세입니다.(2014년) 오상진 고향은 울산이며, 오상진 학력은 삼신초등학교, 대현중학교, 학성고등학교를 졸업했으며, 대학교는 연세대학교 상경대학을 졸업했습니다. 엄친아다운 학력인데요. 오상진 나이가 어느정도 있어서, 오상진 이혼, 오상진 재혼이라는 말도 있는데, 오상진은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이혼한 다른 남자 아나운서와 이름이 헛갈리지 않았나 생각되네요.



오상진 데뷔는 2006년 MBC 24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를 했습니다. 그러나 오상진은 2013년 MBC를 퇴사하고 프리랜서를 선언한 후 지금 오상진 소속사는 프레인 TPC 에이전트입니다. 방송을 잘하던 오상진이 갑자기 퇴사를 했기 때문에 오상진 퇴사이유에 대해서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MBC 아나운서 노조로 활동을 하면서 MBC 사측과 많은 갈등을 겪었고, 이런 것에 진절머리가 나서 퇴사를 하지 않았나 생각해봅니다.(오상진 퇴사이유)

오상진 진정한 엄친아인 이유!

오상진 가끔 허술한 모습도 보이고, 어리버리한 모습도 보이기는 하지만, 그건 사람이 좋고, 착해서 그렇다는 생각이 듭니다. 오상진은 진정한 엄친아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일단 오상진 집안이 상당히 좋다고 할 수 있지요. 오상진 아버지 오의종씨 나이는 62세(2014년 기준)로 전북대학교를 졸업하고 현대중공업에 입사하여, 현대중공업 상무까지 재직을 하시다가 최근 퇴사를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대중공업은 우리나를 대표하는 그룹의 기업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는데, 이곳에서 임원까지 지내다가 퇴사를 했다는 것만으로도 집안이 좋다고 할 수 있지요.



뿐만아니라 오상진 어머니 역시 이화여대를 졸업했다고 하지요. 방송에서 오상진 부산집에 가는 장면이 나오기도 했는데요. 오상진 부모님은 현재 부산에 살고 있다고 하지요. 대기업 임원 아버지에 이대출신의 어머니. 오상진은 집안부터 엄친아 집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상진이 학창시절 공부를 잘했고, 열심히 했다는 것을 보여주는 방송이 있었습니다. 보라 '학교 다녀오겠습니다'라는 프로그램을 통해서인데요. 오상진은 시험을 풀 때에도 누구보다 빨리 풀었으며, 영어는 물론 중국어까지 뛰어난 실력을 가지고 있었지요. 오상진은 학교다녀오겠습니다에서 이런 말을 했습니다. <수업이 상당히 재미있고, 즐겁다. 시험을 칠 때에는 스릴감을 느낀다>고 말이지요. 물론, 오상진이 현재에는 모든 과정을 겪어온 학생이라서 지금에서야 이런 생각이 들수도 있지만, 수업을 진정으로 재미있게 느끼고 있는 것 같았으며, 성적역시 상당히 좋았습니다. 왜 오상진에게 바른 이미지, 모범생 이미지가 나오는지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오상진 결혼, 오상진 서현진은 어떨까?

오상진은 많은 여성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런데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않은 이유가 궁금했는데요. 오상진 집안도 좋고, 바른 이미지에 못하는 것 없는 엄친아였기 때문이지요.



오상진은 2014년 월드컵 특집 프로그램 SNS원정대를 통하여 서현진과 썸타는 장면이 나와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서현진은 여행 내내 발랄하고 털털한 매력을 발산했는데, 이에 오상진이 상당히 호감있어하는 모습을 보여줬지요. 오상진은 서현진에게 식사를 대접하기도 하고, 모자와 기념품을 사주는 등 평소와 달리 선물공세를 하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브라질 아마존 여행을 함께 하면서 둘만의 오븟한 시간을 보내며 핑크빛 기류를 이어갔지요. 두 사람이 너무나도 잘 어울렸고, 서현진이 오상진 여자친구처럼 보였는데요. 오상진이 나중에 서현진과 같은 여자(오상진 아내, 오상진 부인)와 결혼을 하면 정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오상진의 모범생 이미지에 걸맞게, 바른 이미지의 청순하고 예쁜 외모를 가진 여성이라면 오상진 결혼 상대자로 좋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오상진 서현진 썸타다


오상진은 tvN에서 방영예정인 '언제나 칸타레'(음악을 사랑하는 스타들과 일반인 지원자들이 함께 모여 오케스트라 단원을 구성하는 프로)에 출연을 확정했는데요. 그리고 'MBC 드라마넷 스웨덴 세탁소'에도 출연을 확정지었습니다. 요즘에는 오상진이 아나운서 대신에 드라마, 배우, 탤런트의 활동에 집중을 하고 있는 것 같네요. 오상진이 지금처럼 좋은 모습, 좋은 활동을 이어가길 바라며, 현재 자신이 세우고 있는 목표를 향하여 한발짝씩 다가가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