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님과함께 안문숙 김범수 아나운서 재혼부부의 쏠쏠한 재미

요즘 님과함께라는 프로그램이 무척 재미가 있습니다. 님과함께는 이혼이나 사별로 혼자가 된 황혼의 연예인이나 유명인들이 재혼 부부로 출연을 하는 것을 말합니다. 일부 멤버들은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기도 하지요.

님과함께 프로그램 가상부부들 중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사람들이 있는데요. 바로 김범수 아나운서와 안문숙입니다. 안문숙 김범수는 안어울리면서 묘하게 어울리는 그런 커플인데요. 그 중에서도 김범수 아나운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김범수 아나운서 프로필
김범수 아나운서는 1968년 10월 29일생으로 2014년 기준 한국나이 27세입니다. 2000년 SBS 8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를 했으며, 김범수 학력은 서울대학교 경영대학원을 졸업했지요. SBS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던 김범수 아나운서는 2004년 프리랜서를 선언했는데요. 현재 여러 방송에 특히 종합편성채널을 통하여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김범수 아나운서는 지금도 잘 생긴 외모를 가지고 있지만, 아나운서로 데뷔할 당시인 30세 초반에는 정말로 잘생겼었지요.^^



김범수 아나운서 결혼
김범수 아나운서는 미남 아나운서로 큰인기를 끌다가 지난 2001년 11살 연상의 여성 K씨와 극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결혼 7년만인 2008년초 합의 이혼을 했지요. 김범수 이혼사유(이혼이유)는 아내와의 성격차이로 알려졌는데요. 이혼은 충분한 대화를 통해서 원만하게 마무리했지요. 김범수 아나운서는 결혼 당시에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범수 아나운서는 총각이었지만, 김범수 전아내 K씨는 결혼에 한번 실패한 이혼여성이었으며, 어린 자녀까지 두고 있었지요.(김범수 아나운서 아들, 김범수 아나운서 딸) 이 때문에 김범수 아나운서와 김범수 아나운서 전부인과의 결혼에 주변의 반대는 이만저만이 아니었다고 합니다. 김범수 아나운서 전부인의 사진은 온라인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찾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김범수 아나운서 전처와의 만남은 김범수 아나운서의 적극적인 구애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이 때문에 망설였던 전부인도 주변의 반대에도 결혼을 강행했다고 하지요. 김범수 종교는 불교로 알려져 있는데, 두 사람의 만남은 불교 관련 모임에서 만나 교제를 해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한 이후에는 두 사람이 닭살부부로 방송가에 부러움을 샀다고 하지요.(연관검색어 김범수부인강애란) 김범수 아나운서 이혼에 안타까워하는 사람들이 김범수 아나운서 재혼을 했으면 좋겠다고 생각을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아직까지 혼자 살기에는 너무나 아까운 남자라는 생각이 드네요.



안문숙 프로필
안문숙 나이는 1962년 7월 16일생으로 김범수보다 6살 연상입니다. 1981년 미쓰롯데 선발대회에서 입상을 하고 1981년 KBS 공채 8기 탤런트로 데뷔를 했다고 하는데요. 안문숙이 개그맨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 안문숙은 탤런트 출신입니다. 안문숙은 2012년 뇌사 판정을 받은 적이 있따고 말을 하기도 했지요. 안문숙 종교는 개신교이며, 안문숙 고향(출신)은 광주광역시입니다. 소속사는 빅마우스 F&B



님과함께 안문숙 김범수 아나운서 너무 잘 어울려
안문숙과 김범수 아나운서를 보고 있으면 두 사람이 너무나도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듭니다. 김범수는 항상 수트(양복)을 입고 깔끔한 모습으로 등장을 하고, 안문숙을 늘 매너있게 배려를 해주고 있지요. 그리고 안문숙이 19금 농담을 던질 때 마다 얼굴이 빨개져며, 핏줄이 나오며 웃는 모습이 너무나도 재미있게 느껴지기도 했지요.

김범수 아나운서는 보면 볼수록 진국이고, 정말 매력적인 남성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수줍은 미소와 나이는 있지만 중년의 매력적인 모습을 그대로 가지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김범수 아나운서 전아내와 왜 이혼을 했는지 궁금하기는 하지만, 다시 좋은 여성을 만나 재혼을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안문숙과 김범수 두 사람이 나이가 어느 정도 있기 때문에 내숭이 없고, 실제 중년의 남녀가 데이트하는 모습, 실제 중년부부의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었다는 생각도 드는 것 같습니다. 한편으로는 안문숙 같은 사람은 김범수 아나운서와 같이 수줍음 많고 매너좋은 남자를 만나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고, 김범수 아나운서도 안문숙과 같은 당찬 여성, 내숭없는 여성을 만나야 한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안문숙 김범수 재혼 가상부부가 실제로 이뤄진다면 어떨까? 실제로 이뤄졌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시청자들이 많이 있는 것 같은데요. 두 사람이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상당히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한가지 바램이 있다면 김범수 아나운서도 보다 적극적으로 안문숙을 대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수줍음도 그만 탔으면 좋겠네요. 아무튼 두 사람의 좋은 모습을 앞으로도 기대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