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조은정 아나운서 vs 권이슬 아나운서 롤드컵 여신


리그 오브 레전드 우리나라에서 스타크래프트와 함께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의 하나인지요. 최근에는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챔피언십이 진행되고 있는데요. 롤드컵이라고 줄여서 말을 하고 있습니다. 롤드컵이 진행이 되면서 게임을 좋아하는 게임팬들이 열광을 하고 있는데요. 많은 화제를 낳고 있으며 게임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롤드컵을 뜨겁게 달구는 것이 하나있습니다. 바로 아나운서들인데요. 롤드컵을 중계, 소개하면서 카메라에 모습을 비추면서 대중들은 롤드컵 아나운서들의 미모와 몸매에 감탄을 하고 있습니다. 롤드컵 여신으로 불리는 대표적인 두 사람이 있습니다. 바로 조은정 아나운서와 권이슬 아나운서입니다. 두 사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조은정 아나운서 프로필
조은정 아나운서 나이(조은정 나이)는 1994년 3월 25일생으로 한국나이 21세입니다. 이제 막 성인이 된 아나운서 조은정은 롤드컵이 진행되면서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인물입니다. 온게임넷 아나운서로 조은정 학력은 이화여자대학교 무용학과를 다니고 있지요. 이 때문에 조은정 몸매와 외모는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조은정 아나운서는 다른 아나운서와 다르게 조은정 과거 사진이나 현재 사진이나 크게 다르지 않다는 점에서 팬들의 큰 호평을 받고 있는데요. 이 때문에 성형설, 성형루머 역시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조은정 성형설)



조은정은 롤드컵 6개월전 시청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새로운 여성 아나운서를 찾자는 노력에서 발굴된 온게임넷의 헤로인입니다. 온게임넷은 100여명의 전문, 예비 아나운서, 미스코리아, 모델 등 다양한 경력의 지원자 중 원석이라고 할 수 있는 조은정 아나운서를 선발했지요. 유일한 대학생으로 최종 후보에 올랐지만 경력이 전무한데다가 아직 학생이라는 점에서도 온게임넷에서 고민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시청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연령대와 누구나 호감을 가질 수 있는 자연스러운 외모가 강점으로 판단이 되어 온게임넷에 합류하게 되었다고 하지요. 조은정 아나운서는 쌍꺼풀이 없는 유일한 지원자로 완벽한 자연미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6개월간 집중적으로 롤만랩과 전용준 캐스터의 지도 아래 인터뷰 교육 등 만반의 준비기간을 거쳤다고 하지요. 이 때문에 롤드컵이 진행되는 내내 자연스럽고 매끄러운 진행과 아름다운 외모와 몸매가 눈길을 사로잡은 것 같습니다. 조은정 아나운서 키는 168~170cm 사이로 알려져 있는데요. 정확한 키 사이즈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프로필 사이즈보다는 조금 작아보이기도 한 것 같네요. 이어서 권이슬 아나운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조은정 트위터(SNS)


권이슬 아나운서
권이슬 아나운서는 조은정 아나운서가 화제가 되기 전에 온게임넷을 대표하는 롤드컵 여신이었습니다. 온게임넷 대표 아나운서 중의 한명으로 조은나래, 권이슬 아나운서 다음이 조은정 아나운서라고 할 수 있지요. 권이슬 아나운서는 온게임넷 아나운서로 학력은 동국대학교 연극학부를 졸업했습니다.



권이슬 아나운서 나이(권이슬 나이)는 1989년 9월 26일생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2013년 온게임넷 게임플러스로 데뷔를 했지요. 권이슬 아나운서는 노출패션과 글래머스한 몸매가 화제가 되었는데요. 늘씬한 몸매로 화제가 된 적이 있지요. 방송에 출연을 할 때마다 약간은 노출이 있으면서 파격적인 의상을 많이 입는 것 같습니다.



권이슬 아나운서 키는 160대 후반으로 알려져 있으며, 귀여운 외모와 다르게 글래머한 몸매로 남성팬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권이슬 아나운서는 항상 웃는 미소와 아름다운 모습 때문에 건강한 이미지로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성격도 정말 좋을 것 같다는 이미지가 있는 것 같습니다.



조은정 아나운서 vs 권이슬 아나운서 두 아나운서 모두 각기 다른 장점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정규방송 아나운서가 아닌 게임채널 온게임넷 아나운서가 이렇게 예쁘고, 화려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는 것이 상당히 놀랍게 느껴지는데요. 온게임넷이 대중들에게 큰 인기를 끌 수 있도록 조은정 아나운서와 권이슬 아나운서가 많은 노력을 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조은정 권이슬 아나운서는 남성들이 결혼하고 싶어하는 여성상이 아닐까 생각되네요.(조은정 결혼, 권이슬 결혼) 아나운서 대세는 온게임넷 아나운서가 아닐까요?


2014 롤드컵은 롤드컵 여신들 때문에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것 같네요. 두 사람의 다양한 활동도 앞으로 기대해보겠습니다. 온게임넷을 통하여 인기를 얻다보면 언젠가 지상파 출연의 기회도 생기게 되지 않을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