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휘재 집 구조 윤민수 집과 이웃사촌, 방송이 다가 아니었다!


이휘재 집 구조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이휘재는 쌍둥이 서준이 서언이의 아빠로 육아를 하는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방송에서 나오는 이휘재 집 구조의 모습을 보면 집이 그렇게 큰 것 같지도 않고, 작은 것 같지도 않은 적당한 크기의 집으로 생각을 했습니다.



그런데 우리가 알고 있던 것보다 이휘재 집 구조는 훨씬 복잡했고, 훨씬 컸는데요. 이휘재 집은 침실이 4개, 화장실이 3개 발코니도 3개가 되는 큰 평수의 집이었습니다. 그동안 방송에서는 절반만 나오는 것으로 알려졌지요. 아마도 이휘재 집이 절반만 나왔다고는 아무도 생각하지 못했을 것 같습니다.



이휘재 집 구조 서울 자양동 더샵 스타시티
이휘재 집 어디 인지 궁금해하는 시청자들이 많이 있을 것입니다. 이휘재 집은 서울 자양동 더샵 스타시티로 70평형 대에 거주하고 있는 것이었습니다.(이휘재 집 평수) 방송에서는 절반 밖에 나오지 않아서 30평대의 집으로 생각했었는데 70평형대의 집이었다니 상당히 놀랍게 느껴졌는데요. 시가는 약 12억원~16억원이 될 정도로 상당히 고가의 아파트라고 합니다.(이휘재 집 주소)



이 아파트에는 연예인들이 많이 거주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장동건 고소영 부부가 이곳에 살고 있다고 하는 사람도 있고, 윤민수 집(윤후 가족 윤민수 아파트) 그리고 최홍만 집과 이웃사촌이라고 하는 사람들도 있지요. 그 만큼 집의 구조가 넓고 큰 고가의 아파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방송에서 보여진 이휘재 집

방송에서 보여진 이휘재 집은 아래와 같은데요. 방송에서는 절반 밖에 나오지 않았습니다. 방송에서 보여진 집의 모습만 본다면 그렇게 커보이지도 않았는데요. 이렇게 큰 평수의 집이었다고 생각을 하니 엄청 재미있네요. 역시 무엇이든지 알고나면 놀라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이휘재의 경우 현재 우리나라에서 가장 잘 나가는 MC 중의 한 명이고, 방송 활동도 무척 많이 하고 있기 때문에 수입 역시 상당할 것이라고 하는데요. 최근에는 서준이 서언이와 함께 광고 CF도 많이 촬영을 했었지요. 그래서 이휘재 집이 나왔을 때에 그렇게 큰 곳에서 살지 않는 것 같다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역시 반전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휘재 집은 생각보다 훨씬 크고 좋은 집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이제 방송에서 이휘재 집이 나오게 된다면 좀 더 유심히 집 구조를 관찰하게 될 것 같네요. 방송에서 보여진 집 내부 모습 외에 보여지지 않은 집 내부의 모습도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휘재는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하여 이미지가 상당히 좋아졌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서준이 서언이 쌍둥이가 복덩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아무튼, 이휘재 가족이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바라며, 서준이 서언이의 성장을 시청자의 입장에서 흥미롭게 시청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