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홍기훈 싸움, 홍기훈 조폭 홍기훈 여자친구 결혼은 언제쯤? 씁쓸한 화제

라디오스타 전설의 주먹 특집 2탄이 방송되면서 개그맨 홍기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홍기훈이 연예계에서도 알아주는 싸움꾼으로 싸움을 굉장히 잘한다고 알려지면서 대중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지요. 홍기훈에 대해서 동료 연예인들의 이야기는 똑같은 것 같습니다. 홍기훈이 진정한 파이터이자 싸움꾼, 동기들도 홍기훈을 형님처럼 깍듯이 모시기도 하고, 선배들도 홍기훈을 어려워한다고 하지요.



홍기훈 싸움
태권도로 유명한 배우 이동준은 라디오스타에서 연예인 싸움 순위를 자신의 의견을 반영하여 재배치했습니다. 자신이 1등 2위는 강호동. 덩치값을 한다고 했으며, 홍기훈 3위, 최재성 4위, 이훈을 5위로 선정을 했습니다. 홍기훈은 과거에 좀 놀았다며, 연예계 싸움꾼임을 인정했는데요.


홍기훈 싸움 거리의 파이터


홍기훈은 동기들 사이에서도 유명한 싸움꾼이며, 후배들이 가장 무서워하는 선배 개그맨이기도 한답니다. 일단 인상에서 상당히 무서운 느낌을 풍기고 있으며, 실제로도 싸움을 정말 잘한다고 하지요. 홍기훈 연관 검색어에 홍기훈 형, 홍기훈 조폭, 홍기훈 조양은(조폭 조양은) 등과 같은 연관검색어가 나오는데요. 홍기훈 형 홍기철이 대전에서 정말 유명한 주먹꾼이라는 소문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 때문에 홍기훈도 과거 안 좋은 물에서 조금 놀았다는 이야기도 있는데요. 그러나 정확한 사실을 밝혀지지 않았으며, 루머처럼 떠돌고 있는 이야기입니다.



홍기훈 프로필

홍기훈 나이는 1968년 10월 3일생으로 벌써 47세입니다. 충북 괴산군 출신이며, 키는 175cm에 70kg의 호리호리한 체격을 가지고 있지요. 1993년 MBC 4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를 했으며, 학력은 배재대학교이지요.


홍기훈 여자친구 결혼은 언제쯤?

홍기훈은 전설의 주먹 특집 1편에 출연을 한 적이 있습니다. 홍기훈은 자신의 결혼에 대해서 잠깐 언급을 했는데요. 홍기훈은 여자친구가 현재 있음을 밝혔습니다. 그리고 결혼에 대해서 이렇게 이야기를 했는데요.

<만난 지 10년 된 여자친구가 있다. 살다 보니 방송에 많이 불러주고 해야 결혼을 하지 않을까 싶다>고 말을 했습니다. 이에 MC들은 결혼을 해야 나갈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많다며, 결혼을 부추겼는데요. 하지만 홍기훈은 <남들이 모르는 아픔이 있지 않겠느냐>며 결혼에 대해서 상당히 조심스러워 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나이도 나이인만큼 이제 결혼을 해야 할 시기인 것 같습니다.



홍기훈은 전설의 주먹 특집 1편에 출연을 하여 자신에게 둘러싼 다양한 루머들을 해명하기도 했는데요. 동기 박명수가 홍기훈에게 90도 인사를 한다는 소문에 대해서 <오히려 박명수가 호통을 많이 친다. 2~3년 전에는 박명수가 가끔 술을 먹고 전화해 뜬금없이 미안하다고 사과했다. 내가 방송도 안 하고 이미지가 이렇게 돼 있으니 그랬나 보더라>고 말을 했습니다.

그리고 과거 개그맨 후배들에게 기합을 줬던 것을 후회한다며 <그때는 나름 혼자 영웅심에 젖어서 그랬는데 지나고 보니 그렇게 굳이 하지 않아도 됐다. 실수를 많이 했다. 입장을 바꿔놓고 생각해보면 그랬을 거다>라고 미안한 속마음을 털어놓았습니다.



홍기훈은 라디오스타에서 전설의 주먹 특집 2편이 방송되고 자신의 이름이 다시 한 번 언급이 되면서 홍기훈의 과거와 싸움에 대한 이야기가 또 다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한편으로는 홍기훈 본인에게는 씁쓸한 화제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남들에게 관심을 받고 화제가 된다는 것은 좋은 일이지만, 이런 쪽으로 화제가 되는 것은 별로 좋다고만은 할 수 없을 것 같은데요. 연예계 싸움꾼, 싸움을 많이 하는 연예인이라는 이미지가 더욱 강해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개그맨이라고 한다면 정말 재미있는 사람, 웃기는 사람으로 이미지가 각인이 되어 있어야 하는데, 홍기훈 하면 이제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싸움이 되었으니 홍기훈 본인의 방송활동에는 별로 좋지 않은 관심과 화제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아무튼, 홍기훈이 연예계에 소문난 싸움꾼이라는 것이 이번 라디오스타 전설의 주먹 2편을 통하여 다시 한 번 화제가 된 것 같습니다. 홍기훈이 어떤 방송을 통하여 다시 방송에 얼굴이 나올지? 방송 복귀는 언제쯤 할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게 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