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윤석 부인(아내)김수경, 이윤석 군대 면제 이유


개그맨은 똑똑하다는 이야기를 많이 합니다. 개그맨 이윤석을 보면 잘 알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되는데요. 이윤석은 희극 배우로서 예능에서도 많이 활동하면서 교수라는 직업도 가지고 있기 때문이지요.

이윤석 군대 면제 이유

이윤석은 군대에 면제 되었습니다. 자신은 가고 싶었지만 군대에서 자신을 받아주지 않았다는 일화는 무척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윤석은 허약체질, 저질체질로도 유명한데요. 그러나 이런 자신의 이미지를 개그로 승화시키며 큰 인기를 끌었지요. 이윤석은 어린 시절 소아마비를 앓았으며, 중학교 시절에는 류머티즘을 진단 받았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그리고 1997년 허리케인 블루로 인기를 모으던 중 교통사고를 당해서 왼쪽 손목을 제대로 쓸 수 없는 상태가 되어 장애 5급 판정을 받았다고 하지요.



이후 6개월간 방송을 쉬었으며, 이경규의 권유로 각종 예능에서 국민 약골 캐릭터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이윤석은 시력, 체중, 류머티즘, 장애 등으로 인해서 병역을 면제 받았는데요. 이윤석 군대논란은 이윤석의 약골 체력 때문에 모두 다 인정한 분위기라서 한 번도 논란이 된 적이 없는 것 같네요. 그렇기 때문에 이윤석이 군대를 가지 않았다고 비난을 하거나 욕을 하는 일은 없어야 할 것입니다.(이윤석 병역면제 논란 없어야..) 이윤석 나이는 1972년 2월 14일생으로 한국나이 43세입니다. 현재 이윤석 소속사는 라인엔터테인먼트이지요.



이윤석 부인(아내) 김수경

이윤석은 2008년 6월 15일 서울 63시티 웨딩홀에서 5살 연하의 대구 한의대학교 출신의 한의사 김수경과 결혼을 했습니다. 이윤석 부인 김수경은 2007년 1월 소개팅으로 만나 본격적으로 교제를 했다가 1년 6개월만에 결혼을 하게 되었는데요. 이윤석은 결혼을 하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했었다고 하지요.



이윤석은 가족의 품격 풀하우스에 출연하여 자신의 아내 김수경이 유관순 같았다고 말을 했는데요. <결혼 전 10년 동안 매달 같은 장소에서 소개팅과 선을 봤다. 정말 예쁜 분들을 많이 만났는데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의상 스타일이 비슷한 것이었다>라고 말을 했습니다. 만날 때에는 화기애애한 분위기였지만, 다음날 생각이 안 났다고 말을 했습니다. 그러나 지금의 부인 김수경을 만났을 때에는 전혀 다른 느낌을 받았다고 했습니다. <그냥 바지에 아무런 장신구가 없었고 화장도 거의 안한 느낌이었다. 가장 충격적인 것은 돌아가신 외할머니가 즐겨 입으신 카디건을 입었다. 그걸 보고 느꼈다>라고 말을 했습니다. 이윤석은 검소해서 카디건을 입은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카디건 마니아였다며, 멋을 안낸 게 아니라 본인의 스타일이었다고 말을 했습니다.



이윤석 부인 김수경을 만났을 당시 첫 눈에 반했다고 말을 했는데요. 수수한 느낌의 개성적인 스타일이 이윤석의 마음을 사로 잡은 것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김수경 이윤석 결혼스토리
이윤석은 지금의 아내 김수경과 결혼을 할 마음을 먹었지만 난관이 있었습니다. 바로 자신이 국민약골로 소문이 나 있어서 처갓집에서 걱정을 많이 했다고 하는데요. 이 때문에 장인어른에게 체력테스트를 받았다고 말을 했습니다. <장인어른께서 목욕탕을 하신다. 처음 만나자마자 목욕탕에 가서 옷을 벗게 됐다. 사우나에서 체력 테스터를 받았는데 3분이면 기절할 지경인 나지만 이겨냈다. 이후 화장실에 가서 구토와 함게 쓰러졌다>고 고백을 했습니다. 이윤석은 자신의 아내와 결혼을 하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지요.



그리고 이윤석은 자신의 혼인신고에 대한 일화도 이야기를 한 적이 있는데요. <난 혼인신고를 빨리 하고 싶었지만 아내가 1년 뒤 하자고 하더라. 내가 어디까지 건강한지 확인하자고 하더라. 난 그 생각을 이해할 순 없지만 아내의 의견을 존중했다>고 말을 했습니다. 그리고는 <이혼과 재혼에 대해서 자신의 이야기를 한 적이 있는데요. 최선을 다해서 살아보려고 하다가 이혼을 하는게 낫다. 처음부터 이별을 두려워하고 간을 보는 것 보다는 올인하는게 좋다며, 돌다리는 결혼 전에 두들겨보고, 결혼했다면 돌다리를 둘이 새로 지어야 한다>고 말을 했습니다. 이런 말을 하는 이윤석의 모습을 보면서 정말 현명하고 똑똑하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이윤석과 같은 사람이 결혼 생활도 잘하지 않나 생각이 됩니다.


이윤석은 보기에 너무나 자상해보이지만 가부장적인 모습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예전에 남자의 자격에서 이윤석은 부인 김수경씨가 한의원을 개원하는 곳에 찾아갔습니다. 이 때 이런 말을 했는데요. 이윤석의 단점에 대해서 <집안 일을 많이 시킨다. 말 대신 미간을 찌푸리며 표현을 한다>등을 털어놓았습니다. 



이윤석 아내 김수경씨는 이윤석의 건강관리를 도맡아 할뿐만 아니라 이윤석의 내조를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한다고 하지요. 남자의 자격에서 이윤석이 본인의 잘못을 뉘우치며, 아내에게 앞으로 더 잘해주어야 하겠다고 생각하는 모습을 보면서 정말 훈훈하고 좋았던 것 같습니다.



이윤석 2세를 꼭 가졌으면.. 이윤석 아내 임신, 출산 소식을 기대합니다.
이윤석은 결혼을 한지 6년이 넘었고 나이 역시 40세 중반으로 가고 있지만 아직까지 아기가 없습니다. 요즘에는 난임과 불임이 워낙 흔해서 아무래도 그것때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윤석은 아기를 가지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고 방송을 통해서 간접적으로 이야기를 한 적이 있습니다.



이윤석은 풀하우스 황혼육아에 대한 이야기를 하면서 <우리는 아기가 없어서 걱정이다. 손주를 안아보고 싶어서 눈물을 흘리고 있습니다. 못 안겨드리는 제 입장에서는 피눈물이 흘러요.>라고 말을 했지요. 요즘에는 불임과 난임이라고 하더라도 인공수정이나 시험관시술을 통하여 아기를 가질 방법이 많이 있으니 부디 이윤석이 원하는 2세를 언젠가 꼭 가졌으면 좋겠네요.


아무튼, 국민약골 이윤석이 앞으로도 방송활동을 열심히하면서 좋은 일이 많이 생기길 바라며, 대중들에게 모범이 되는 연예인으로 오랫동안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