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홍진경 남편 김정우 직업 홍진경 투병 병명

홍진경은 방송활동도 열심히하는 모델 중의 한 사람입니다. 최근에는 별에서 온 그대라는 드라마에 출연하여 익살스러운 연기를 보여주기도 했으며, 2014년도에 들어서는 매직아이, 패션왕 코리아 시즌2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진행을 맡으면서 제 2의 전성기를 달리기 있지요. 과거에는 예능 프로그램에 게스트로 많이 출연을 했는데, 최근에는 직접 진행을 하거나 비중있는 역을 많이 맡고 있는 것 같습니다.


(홍진경 라디오스타 출연 당시 모습)


홍진경 나이는 1977년 12월 23일생이며, 홍진경 출신은 서울특별시입니다. 홍진경 학력은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이며, 종교는 천주교로 알려져 있습니다. 홍진경 키는 180cm에 체중이 51kg으로 모델다운 몸매를 가지고 있지요. 현재 자신의 이름을 딴 식품회사 주식회사 홍진경을 설립, 자신의 어머니와 공동으로 경영을 하며, 김치와 만두 등 생산 및 판매 사업을 하고 있다고 하지요.

홍진경 투병
홍진경은 지난 0214년 7월 2일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진행된 SBS 새 예능프로그램 매직아이 제작발표회에서 의외의 발언을 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자신이 투병을 하고 있어서 가발을 쓰고 출연을 해야 한다고 말했기 때문입니다.


(홍진경 마녀사냥 출연 당시 모습)


홍진경 曰, 홍진경 암투병?
<별에서 온 그대>종영후에 여러 프로그램에서 러브콜을 받았지만 투병으로 인해 모두 거절했다고 말했기 때문입니다. 이어서 홍진경은 <매직아이>는 도무지 방송할 수 없는 상황에도 불구하고 제작진이 나를 끝까지 기다려줬고 고마웠다. 이 때문에 러브콜에 응원했다며, 앞으로 SBS패션왕 시즌2를 비롯해서 출연할 모든 프로그램에서 나는 가발을 쓰고 나올 것 같다며, 투병 사실을 고백했습니다. 이 때문에 홍진경 투병이라는 키워드가 검색어 화제에 오르고 있으며, 홍진경 투병 이유에 대해서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이 있지요.

탈모가 되는 병으로 투병하고 있다는 것으로 봐서는 방사선 치료 등을 받고 있다고 예상 할 수 있는데요. 이 때문에 홍진경 암투병이 아닐까?라고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홍진경은 투병 사실을 밝혔을뿐, 정확한 병명을 밝히지 않았지만 홍진경 아버지가 과거 암 투병 중에 사망한 사실로 볼 때에 가족이력으로 인하여 홍진경도 암투병을 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다고 할 수 있지요. 홍진경은 <도저히 방송이 될 수 없는 상황이었지만 다행히 지금은 다 치료가 됐다. 지금은 굉장히 좋아진 상태로 방송에 임할 것>이라고 말을 했습니다. 홍진경의 말과 투병 사실, 현재 상황 등을 봤을 때에 암 초기였을 가능성이 높을 것 같네요. 요즘에는 암치료 기술이 워낙 많이 발전을 했기 때문에 홍진경도 초기에 발견한 것이고, 의사의 말에 따라서 치료만 잘했다면 충분히 완치할 수 있습니다.



홍진경 남편 김정우 직업
홍진경은 2004년 5월 사업가 김정우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방송을 통하여 홍진경 남편 김정우와의 러브스토리가 공개되기도 했는데요. 홍진경이 먼저 남편에게 적극적으로 대쉬를 했고, 남편의 마음을 잡기 위해서 남편의 초등학교 동창회 모임까지 쫓아가서 술에 취해 사회를 봤다는 일화는 무척 유명하지요. 홍진경 나이가 1977년생으로 한국나이(2014년) 38살이며, 홍진경 남편 김정우는 다섯 살 연상으로 1972년생 올해 43살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홍진경 남편 사진)


홍진경 남편은 경희대학교 대학원에서 체육학 석사를 받았으며, 결혼할 당시 압구정동에서 스키숍을 운영했다고 하지요. 홍진경 남편은 재벌 2세, 상당한 재력가의 집안의 아들로도 알려져 있는데, 홍진경 남편 집안은 은구학원을 재단으로 소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재단이사장 집안인데요. 1992년 아버지가 돌아가신 이후 어머니 김경자가 이사장으로 재단을 경영하고 있다고 하지요. 은구학원재단은 비리도 없고 깨끗한 사립학교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것만봐도 홍진경 남편 집안이 상당히 재력가라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홍진경 역시 자신이 만든 김치와 만두 사업으로 엄청난 돈을 벌여들여씩 때문에 두 사람은 금전적으로는 전혀 부족함 없는 삶을 살고 있다고 할 수 있지요.(홍진경 사업으로 대박을 친 것은 대중들에게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부자들에게 돈이 계속 늘어나는 것은 행복이 아니라 무덤덤함이라고 합니다. 아무리 돈이 많아도 행복의 크기는 달라지지 않으며, 작은 행복에 행복을 느끼지 못하니 환경이 행복을 만드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집안이나 재력은 어느 정도 적당히 있으면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김정우 홍진경 결혼식 사진)


홍진경 딸 김라엘
홍진경은 남편과 4년 열애를 하고 2003년 결혼을 했습니다. 홍진경의 당시 나이가 28세였지요. 그런데 홍진경이 결혼을 하고도 임신 소식이 들려오지 않았는데요. 홍진경은 지난 2010년 결혼 7년 만에 임신소식을 전했으며, 2010년 12월 건강한 딸 김라엘 양을 출산했습니다. 홍진경은 방송을 통하여 딸의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으며, 공식적인 자리에 함께 동행하며, 예쁜 딸, 예쁜 엄마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오랫동안 기다려 얻은 소중한 딸이기에 무척 행복해 보이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홍진경 딸 사진)


사업도 잘되고, 방송활동도 열심히 잘하고 있던 홍진경의 투병 소식이 알려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안타까워하는데요. 가발을 쓰고 모든 프로그램 녹화에 참여하겠다는 그녀의 열정에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그녀가 하루 빨리 건강하게 완치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앞으로 홍진경이 방송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바라며, 홍진경 남편 김정우, 딸 김라엘양. 세가족과 함께 행복한 삶을 살아가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