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모델

주우재 학력 키 인기비결

우유와 탄산 2022. 8. 13. 00:02
반응형

모델 주우재는 최근 방송인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주우재는 2013년 모델로 데뷔를 한 이후 현재 가장 주목을 받는 모델 겸 배우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주우재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주우재 프로필
주우재 나이는 1986년 11월 28일생입니다. 주우재 고향은 경상남도 거제시이며 주우재 키는 187cm입니다.

 


주우재는 예능 <돈 잘 버는 젊은 사장>이라는 프로그램에 서장훈과 함께 진행을 하고 있는데, 187cm라는 큰 키가 서장훈과 잘 맞는다는 생각이 들었고, 두 사람의 케미 역시 돋보이는 것 같습니다.

 


주우재 학력은 창원남산고등학교, 홍익대학교 기계학과를 중퇴했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이며 데뷔는 2013년 모델로 데뷔를 하게 됩니다.

 


주우재 학력
주우재는 뇌섹남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요. 2020년 2월 홍익대학교 기계공학과를 중퇴했음을 밝혔습니다. 홍익대학교 기계공학과라는 학력이 돋보이는데요.

주우재는 여러 예능에 출연을 하여 비상한 두뇌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수능 때 수리 영역 25번까지 만점이었다> 주우재는 비록 홍익대학교 기계학과를 중퇴했지만 공대남으로 머리도 상당히 좋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주우재 인기비결
주우재는 큰 키에 잘생긴 모델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머리가 좋은 뇌섹남의 모습을 여러 예능을 통하여 보여줬는데요.

 


주우재는 자신만의 독보적인 캐릭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알아주는 소식가이자 엉뚱한 매력으로 프로그램을 돋보이기도 합니다. 주우재를 런닝맨의 이광수 캐릭터와 흡사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주우재는 인스타그램, 유튜브 활동도 활발하게 하고 있는데요. 여러 세대를 어울러 팬들과 꾸준히 소통을 하고 있습니다.

 


주우재는 예능을 발판 삼아 앞으로 다양한 활동이 기대가 되는데요. 이제 모델 주우재보다는 방송인 주우재가 더욱 어울릴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