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남주혁 이성경 여자친구? 남주혁 여자 연예인들과 열애설 나는 이유


연예인들에게 예능 프로그램은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예능프로그램이 연예인의 인생을 바꿀 수도 있다고 말을 할 수 있지요. 학교 다녀오겠습니다!라는 JTBC 예능 프로그램을 통하여 뜨고 있는 스타들이 있는데요. 바로 남주혁과 강남입니다. 두 사람은 대중들에게 잘 알려져 있지 않은 인물이었지만, 학교 다녀오겠습니다를 통하여 대중들의 높은 인지도를 얻으며, 특히 청소년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며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학교 다녀오겠습니다를 통하여 뜨고 있는 모델 남주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남 남주혁 사진


남주혁 프로필
남주혁 나이는 1994년생으로 한국나이 21세입니다. 나주혁 키는 188cm로 큰 키에 잘생긴 외모로 여성팬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연예인들도 일반인으로 만드는 화려한 외모 때문에 대중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남주혁 데뷔년도는 2013년 송지오옴므 2014 S/S 컬렉션 모델로 데뷔를 했습니다. 이제 막 데뷔를 한 따끈따끈한 신인이라고 할 수 있지요. 남주혁 직업을 모르는 사람들도 있는데, 남주혁 직업은 모델입니다. 예능인으로 오해하지 마세요^^



남주혁 소속사는 YG케이플러스이며, 가끔 트위터를 통하여 대중들과 소통하기도 합니다.(남주혁 트위터) 남주혁은 tvn 잉여공주, 그리고 학교 다녀오겠습니다를 통하여 대세 모델로 성장을 하게 되었습니다. YG케이플러스는 YG엔터테인먼트와 케이플러스가 합병을 한 회사입니다. 두 회사의 전략적 제휴로 모델 출신의 연기자를 발굴하는 것이지요. 남주혁이 이 때문에 YG엔터 소속 배우 이성경과 스캔들이 난 적이 있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남주혁이 여러 방송에 출연할 수 있었던 이유도 YG의 힘이라고도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학교 다녀오겠습니다를 통하여 남주혁 수입(용돈)을 공개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지요. 사실이 아닐 가능성이 높습니다. 요즘 모델 활동도 많이 하고 있고, 방송에도 많이 출연하고 있으니까요.



남주혁 이성경 여자친구? 남주혁 박수진이 이상형
잘생긴 외모 때문에 남주혁이 과연 여자친구가 있는지? 어떤 여성과 교제가 있었는지에 대해서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가장 많이 소문이 나고 있는 배우가 이성경인데요. 이성경은 괜찮아 사랑이야에 출연한 배우로 이성경 나이는 1990년생으로 남주혁보다 4살 연상이지요. 이성경 키가 175cm로 배우이자 모델로 활동을 했기 때문에, 남주혁과 함께 모델로 활동을 하면서 가깝게 지낸 것이 남주혁 여자친구 루머가 나오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남주혁 과거 사진


그러나 실제로 본인들이 이야기한 적도 없고, 열애설이 한 번도 터지지 않았기 때문에 단정지을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남주혁은 한 인터뷰를 통하여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서 말을 한 적이 있습니다.

<말이 잘 통하는 사람이 좋다. 외모만 봤을 때는 동글동글한 여자가 좋다. 연예인으로 보자면 박수진 선배님 같은 스타일!>이라고 말을 한 적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 때문에 남주혁 박수진 연관 검색어가 뜨고 있는 것 같네요. 남주혁과 박수진 두 사람 모두 이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남녀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남주혁은 잉여공주라는 프로그램을 통하여 김슬기와도 인연을 쌓고 있는데요. 사진은 남주혁이 김슬기에게 고백을 하는 장면입니다. 이 모습을 보고 두 사람이 정말 잘 어울린다고 호평을 보내는 사람이 많이 있지요. 남주혁이 이처럼 데뷔와 동시에 여자 연예인들과 스캔들이 많이 터지는 이유는 너무나 잘생긴 외모 때문에 많은 여성들과 스캔들이 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큰 키와 하얗고 깨끗한 피부, 잘생긴 외모는 모든 여성들로부터 관심을 받기 충분하기 때문이지요. 그러나 괜한 열애설 루머는 만들어내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남주혁 과거 사진도 인터넷에 떠돌고 있는데요. 과거 사진에도 전혀 굴욕없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서 많은 여성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남주혁은 학교 다녀오겠습니다를 통하여 뜨는 스타로 성장을 했습니다. 순하고 잘생긴 외모에서 뿜어져나오는 매력. 남주혁의 매력을 앞으로 찬찬히 들여봐야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