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장현성 아내 양희정, 힐링캠프 장현성 부인 양희정 집안 화제

지난 2014년 5월 12일에 방송된 힐링캠프에서는 배우 장현성이 출연을 했습니다. 장현성은 최근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하여 인기를 끌고 있으며,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의 조연으로 출연하며 명품 조연으로 자리를 잡았지요.

장현성 프로필
장현성은 1970년 7월 17일생으로 경상남도 거제 출신입니다. 올해 나이는 45세(2014년 기준)입니다. 장현성은 뒤늦게 뜬 배우라고 할 수 있는데요. 2005년 kbs 연기대상 남자 특집단만극상을 시작으로 2007년 주간극 남자 우수 연기상, 2013년 장편드라마부문 남자 특별 연기상을 수상했습니다. 장현성은 연극배우로서 오랜 무명시절을 보냈기 때문에 젊었을 때에는 다소 힘들었지만, 이것이 발판이 되어서 탄탄한 연기력을 가지고 있지요.



장현성 아내 양희정과의 만남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하여 아내 양희정과의 만남에 대해서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장현성과 양희정은 대학에서 만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대학 선후배 사이로 캠퍼스 커플이었다가 결혼까지 이어진 관계라고 할 수 있지요.


장현성 장인어른 양택조, 양희정 부친
장현성 아내 양희정의 특이한 이력이라고 한다면 양택조의 딸이라는 것입니다. 양택조의 막내딸로 양희정이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에 들어가게 된 계기도 아버지 양택조의 영향이 컸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지요. 양택조는 장현성과의 만남을 처음에는 반대했지만(연극배우라는 이유 때문에 힘드니까), 사람이 보면 볼수록 괜찮아서 두 사람의 교제를 허락했다고 합니다. 양택조과 과거 아침 방송에 양희정과 함께 나와서 이에 대해서 이야기를 한 적이 있지요.


양희정 집안은 양택조 그 윗세대부터 명문 집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제시대 때에 유명한 예술인 부부 양백명과 문정복 사이에 양택조가 태어났기 때문이지요. 어머니 문정복은 북한으로 넘어가 인민 배우가 되었고, 아버지 양백명의 손에 양택조가 자랐다는 이야기도 있지요.


힐링캠프 양희정 아내의 집착
장현성의 힐링캠프에서 양희정이 출연을 하여 두 사람이 결혼 생활에 대해서도 언급하였는데요. 양희정은 신혼시절 남편 장현성과 많이 싸웠다고 말을 했습니다. 일주일에 5번 싸웠다고 말을 하면서, 이것을 잘못된 결혼이다라고 생각을 했던 적이 있었지요.


그런데 이 싸움의 원인이 아내 양희정의 '집착' 때문이었다고 하는데요. 남편을 너무 사랑하니까. 남편이 너무 좋아서, 전화도 받지 않으면 불안했고 집착하게 되었다고 말을 했습니다. 그런데 '집착'이라는 말이 어떻게 보면 무서운 단어이고, 싫은 단어일 수도 있으나 양희정의 집착은 전혀 그렇게 느껴지지 않았는데요. 장현성을 너무 사랑하니까, 남편을 너무 아끼고 좋아하기 때문에... 장현성 가족을 최근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많이 봐왔기 때문에 그녀의 인품이나 가정의 행복 그리고 아이들의 정서 상태를 본다면 정말 행복한 가족이라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입니다. 아내가 남편을 많이 사랑하고, 가족을 잘 지켜왔기 때문에 지금처럼 행복한 가족이 완성될 수 있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그녀의 집착은 가족의 행복을 위한 귀여운 집착이었던 것 같네요. 양희정은 현모양처 스타일에 여성스러움이 넘치는 여성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오랜 무명시절을 보내고, 조연배우로서 큰 활약을 하고 있는 장현성. 그리고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하여 장현성 가족 모두가 주목을 받고, 대중들에게 좋은 본보기를 보여주고 있는 것 같아서 너무 좋은 것 같네요. 제2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장현성이 지금처럼 행복한 가족의 모습을 대중들에게 많이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