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박준금 지상렬 재혼 시작, 님과함께 박준금 전남편 박준금 이혼 이유?


JTBC 님과 함께를 요즘 즐겨보고 있습니다. 우리 결혼했어요와 다른 매력을 가진 예능 프로그램으로 돌싱남녀 또는 노총각, 노처녀의 재혼을 다른 프로그램으로 무척 흥미로운 내용의 프로그램이기 때문입니다. 이 프로그램에서 최근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커플이 있는데요. 최근 가상 재혼을 시작한 박준금 지상렬 커플입니다.


박준금 지상렬 재혼(가상 재혼) 시작

배우 박준금은 1962년 7월 28일 생으로 만 51세입니다. 1982년 KBS 드라마 '순애'로 데뷔를 했지요. 반면 지상렬은  1970년 12월 26일 생으로 만 43세이며 1996년 SBS 5기 공채 개그맨 출신입니다. 지상렬이 박준금보다 8살 연하입니다. 박준금 지상렬은 최근 '님과 함께' 첫 녹화를 마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연상 돌싱녀(돌아온 싱글)과 연하 노총각 커플로서 가상 재혼을 시작하며 많은 화제를 낳고 있습니다.


제작진에 따르면 돌아온 싱글 박준금이 직접 가상 재혼 상대로 8살 연하 지상렬을 선택했다고 하는데요. 이 사실을 알게 된 지상렬은 후에 충격에 빠졌다고 하지요. 아무래도 지상렬이 아직까지 미혼이기 때문에 돌싱녀였던 박준금과 가상 결혼을 하는 것이 망설여지지 않았나 생각해봅니다.

두 사람은 첫 만남부터 성격 차이를 과감하게 드러냈으며, 서로 차이를 맞춰가며 결혼 생활을 시작했는데요. 두 사람은 지금까지 봐왔던 커플과 많은 다른 모습, 유쾌한 모습을 보여줄 것 같습니다. 묘한 케미를 보여줄 박준금 지상렬 커플을 응원합니다.


님과함께 박준금 화제, 전남편 이혼에 관련된 이야기도...

님과함께 박준금이 출연한다는 기사가 나오자 박준금 전남편, 박준금 이혼이유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재혼 프로그램이다보니 과거에 대해서 알고 싶은 사람들이 많으며, 자연스럽게 전남편에 대한 궁금증, 이혼 사유에 대한 궁금증도 커지게 되는 것이지요. 아마 출연하는 박준금 역시 별로 유쾌하지 않은 이런 이야기들이 다시 화제가 될 것이라는 것을 예상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박준금은 경희대학교 예술대학 무용학과를 졸업했습니다. 그리고 1982년 KBS 주말연속극 '순애'로 데뷔를 하지요.그리고 토지, 사모곡 등에 출연을 하며 인기를 얻다가 1994년 결혼과 함께 연예계 생활을 자연스럽게 그만두게 됩니다. 당시 남편은 사업가였으며, 재혼이었다고 합니다. 지금으로부터 20년 전이니 박준금의 나이는 31세로 당연히 초혼이었지요. 당시에도 여자 연예인들은 사업가나 재력가 등 돈이 많은 사람들과 결혼을 하는 것이 일반화되어 있었지요.


박준금 전남편은 사업가로서 많은 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알려져 있었는데요. 박준금은 결혼 후 연예계에서 인기를 얻고 있었지만, 미련없이 연예계를 떠나고 주부로서 가정 생활에만 충실하게 됩니다. 그런데 왜 박준금이 이혼을 하게 되었을까요? 알려진 이혼 이유는 두 사람 사이에 자녀가 생기지 않았다는 것(시험관, 유산 등의 이유)과 전남편의 사업이 어려워졌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아마도 이것 외에도 다양한 이유가 있지 않았나 생각해봅니다. 부부가 이혼을 하는 것은 정말 쉽지 않은 결정이니까요.

박준금은 결혼 11년만인 2005년 이혼을 결정하였고, 이혼과 함께 다시 연예계에 컴백하게 되었습니다. 박준금은 이혼 후 2006년 TV 소설 순옥이 등 드라마를 시작으로 방송에 복귀를 하였지만, 예전과 같은 인기를 얻지 못했지요. 그러나 2010년 시크릿가든에서 현빈 엄마로 출연을 하여 독특한 캐릭터의 매력으로 중견배우로서 자리를 잡게 되었고, 다양한 드라마의 감초 같은 역할로 출연을 하게 됩니다. 이 때문에 매년 많은 드라마 작품을 소화할 정도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다양한 드라마에 감초 역할로 캐스팅 0순위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박준금은 중견배우로서의 입지를 탄탄히 다지며, 활발하게 방송을 하고 있는데요. 가끔 예능프로그램에 출연을 하기도 했는데 이번에 '님과 함께'에 지상렬과 함께 가상 재혼을 시작하면서 또 다른 자신의 매력을 선보일 것 같습니다.

박준금 지상렬이 가상 재혼(가상 결혼)을 한다는 생각을 하니, 왠지 모르게 지상렬과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직 미혼인 지상렬이 조금은 안쓰럽기도 하지만, 두 사람이 묘한 매력을 뽐내지 않을까요? 아무튼, 박준금 지상렬 커플이 님과 함께를 통하여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바라며, 돌싱녀의 재혼 그리고 노총각의 결혼에 대해서 시청자들과 함께 공감대를 형성했으면 좋겠습니다.

JTBC '님과 함께' 박준금 지상렬의 재미있고, 유쾌한 가상 결혼 생활을 기대해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