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배용준 여자친구 구소희, LS산전 구자균 회장 딸. 배용준 결혼설

한국과 일본을 대표하는 톱스타 배용준의 결혼설이 또 다시 나왔습니다. 그러나 배용준 소속사 측은 이번 배용준 결혼설에 대해서 <사실무근>임을 먼저 강조했습니다. 소속사에서 이처럼 사실무근임을 강조한만큼 배용준 결혼설은 이번 역시 사실이 아닌 것 같네요.


배용준 결혼설, 일본 여성주간지 통해 알려져
일본의 여성주간지에서는 배용준이 소속사 후배인 김현중과 제주도 여행을 떠났고 여기에 배용준 여자친구 구소희씨가 동행했다고 보도를 했습니다. 그리고 두 사람이 결혼 준비가 잘 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며, 두 사람이 6월에 결혼식을 올릴 것이라고 추측을 해지요. 그리고 배용준의 친척이 제주도에 살고 있기 때문에 친척에게 배용준 여자친구 구소희를 소개시켜줬을 것이라고 추정을 했습니다. 그러나 이것 역시 소속사에서는 부인하고 있는데요. 김현중과 함께 제주도 여행을 떠난 것은 맞지만, 구소희씨는 함께 동행하지 않았다. 사실무근이며, 두 사람이 잘 만나고 있다고 조심스럽게 이야기를 했습니다.


배용준 여자친구 구소희, LS산전 구자균 회장 딸
언론을 통하여 공개된 배용준 여자친군은 LS산전 구자균 부회장의 딸 구소희로 알려졌습니다. 지인들의 모임에서 동석을 하면서 서로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하는데요. 구자균 부회장은 고 구인회 LG그룹 창업주의 동생인 구평회 E1명예회장의 3남으로 구소희 역시 LG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알려진바에 의하면 구소희씨가 가지고 있는 주식 평가액도 어마어마한 것으로 알려져 있지요.


배용준 언제 결혼할까?
1972년 8월 29일생인 배용준은 만 41세로 결혼적령기를 훨씬 넘긴 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구소희씨는 1986년생으로 배용준과 14살 차이가 나기 때문에 아직까지 결혼을 성급하게 서두를 필요는 없지요. 일단 배용준이 결혼 적령기를 훨씬 넘어섰고, 여자친구가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그가 언제쯤 결혼을 하게 될까? 하는 대중들의 관심은 상당한 것 같습니다. 이 때문에 계속적으로 배용준 결혼설이 터져나오고 있지 않나 생각되는데요.

지난해 12월 일본 닛칸 스포츠에서는 4월에 결혼을 할 것이라고 밝힌 적이 있으며, 이번에도 6월에 결혼을 할 것이라는 소문이 나왔지만, 두 기사 모두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지요. 배용준은 연인의 신상정보가 모두 공개되어서 굉장히 힘들어 했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신상이 공개가 되면, 여러가지로 불편한 점이 생기게 되기 때문일 것입니다.


그러나 많은 팬들이 배용준이 결혼을 하여 행복한 삶을 살아가기를 바라고 있기 때문에 그가 하루빨리 좋은 소식을 전해주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좋은 작품으로 다시 대중들 앞에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좋겠네요. 과연 배용준이 언제 결혼을 하게 될지 필자 개인적으로도 무척 궁금해지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