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태곤 아파트 집, 이태곤 차 주목받는 이유

이태곤은 현재 나혼자 산다를 통하여 대중들에게 인지도를 상당히 높이고 있습니다. 그동안 배우로써만 알려졌지만 나혼자 산다를 통하여 그의 리얼한 모습과 순수한 매력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동안의 이미지는 목소리가 두껍고, 거만해보이는 이미지가 가득했다면, 이제는 친근하면서 어딘가 부족한 면도 많은 매력적인 남자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태곤 프로필
이태곤 나이는 1977년 11월 27일생으로 한국나이 39세입니다. 이태곤 키는 185cm이며, 이태곤 소속사는 TG E&G입니다. 이태곤 학력은 경기대학교 사회체육학 학사이지요.



이태곤 데뷔는 2005년 SBS 드라마 <하늘이시여>를 통하여 데뷔를 했습니다. 이태곤 취미이자 특기는 낚시이며, 이태곤 군대는 2001년 전역을 한 이후 당시 모델로 처음 연예계에 입문을 했지요.


이태곤 집안도 상당히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그런데 이태곤 집안 루머도 있는데, 이태곤이 처음부터 주연배우로 드라마에 입문을 하게 된 것이 집안이 좋아서, 집에서 돈을 써서 그랬다는 루머도 있었지요. 그러나 이는 사실이 아닙니다. 당시에 매니저도 없이 혼자서 일을 했으며, 어떠한 빽이나 집안의 영향도 없지요. 무엇보다 본인이 열심히 했고, 배우로써의 입지를 다지기 위해서 노력했던 것이 잘 된 이유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태곤은 집안에서 자신이 배우라는 직업을 선택했을 때에 반대가 심했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하나빡에 없는 아들이 모델을 한다고 하니까 실망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렇게까지 성공을 할 것이라고는 생각을 못했겠지요. 모델에서 배우로써 단숨에 성공을 한 스타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이태곤은 현재 자신이 출연했던 드라마가 일본에서도 인기를 끌면서 한류스타로도 인기를 끌고 있지요.



이태곤 결혼은 하지 않았으며, 이태곤 이혼, 이태곤 재혼과도 연관이 없습니다. 이태곤이 결혼을 했을꺼라는 이미지 때문에 이태곤 아내, 이태곤 부인도 연관검색어에서 찾아볼 수 있네요. 이태곤은 아직 결혼을 하지 않았지만, 다만 여자 연예인과 공개 연애를 한 적도 있으며, 여자친구가 있으면 대중들에게 당당히 밝히는 스타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쩌면 이것이 그의 성격을 볼 수 있는 대목이라고 할 수 있지요.(이태곤 여자친구)

이태곤 아파트, 이태곤 차 주목이유
남자의 자격에 출연을 한 이후 이태곤 아파트와 이태곤 차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상당합니다. 연예인들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당연한 것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연예인들이 어디에 살고, 어떤 집에서, 어떤 차를 타고 다니는지 궁금하기 때문입니다.



이태곤 집 아파트는 용천 동천동 래미안 이스트 팰리스라고 합니다. 경기도 용인 수지 내에서 가장 인기가 있는 아파트라고도 하지요. 이태곤 아파트 평수는 55평으로 가격이 9억원에 육박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태곤 차는 SUV차량으로 포르쉐 카이엔으로 알려져 있지요. 포르쉐 카이엔 가격이 1억원을 넘기 때문에 차도 상당히 좋은 것을 타고 다닌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태곤 아파트 집과 이태곤 차가 주목을 받으면서 그의 수입이 얼마인가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데요. 이태곤 회당 출연료는 연개소문으로 주연을 할 당시 회당 700만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회당 40만원->700만원으로 급상승했다고 할 수 있는데요. 지금은 회당 천만원이 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러나 이런 출연료에도 불구하고 이태곤은 돈을 많이 모으지 못했다고 하는데요. 술을 정말 좋아하고, 남들에게 돈을 많이 쓰는 스타일이었기 때문입니다. 이제 결혼도 해야 하고, 연기자로써 생활을 하면서 즐겁게 살려면 경제력이 필요한만큼 차근차근 돈을 모아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마도 이태곤이 결혼을 하게 되면 지금의 씀씀이와 많이 달라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아무튼, 이태곤은 남자의 자격을 통하여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태곤이 드라마뿐만 아니라 예능 출연에도 적극적인 것 같은데요. 예능을 통하여 친근한 이미지를 많이 보여주게 된다면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더 좋은 평가를 받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또한, 이미지 변신에 성공을 하여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을 하게 되는 계기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태곤의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해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