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앵그리맘 고수희 결혼이야기, 고수희 남편 누구?


최근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 앵그리맘이 큰 화제가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앵그리맘은 김희선을 주연으로 한 드라마로 김희선의 컴백 작품이라는 것과 대한민국 교육의 문제점을 마주하며 헤쳐나가는 신선한 이야기를 그려내고 있어서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앵그리맘에 출연 중인 배우 고수희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고수희 프로필
고수희 나이는 1976년 7월 18일생으로 한국나이 40세입니다. 고수희 키는 171cm이며, 고수희 소속사는 행복한배우들입니다. 고수희 학력은 대진대학교 영화과입니다. 대구전문대학 방송연예과를 졸어했다고 하는 사람들도 있네요. 고수희 데뷔는 1999년 연극 <청춘예찬>을 통하여 데뷔를 했지요. 고수희 결혼은 했으며, 고수희 이혼, 고수희 재혼과는 연관이 없습니다. 고수희 자녀(아들, 딸)에 대해서는 알려진바가 없습니다.



고수희 결혼, 고수희 남편
고수희는 지난 2009년 10월 결혼을 했습니다. 고수희 남편은 1살 연상의 자영업자라고 하는데요. 고수희 남편 정모씨는 음식점을 경영하고 있으며, 호감형 외모의 훈남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고수희 는 서울 성균관대학교 유림회관에서 전통혼례로 결혼식을 올렸지요. 고수희 결혼식을 할 때에는 큰 주목을 받지는 못했는데요. 당시에도 뛰어난 연기력을 가진 배우로 알려져 있었지만 지금처럼 큰 사랑을 받지는 못했기 때문입니다. 이 때문에 고수희 결혼식 사진이나 고수희 남편 사진은 찾을 수 없었습니다.



아직까지 고수희가 결혼을 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알고 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 같은데요. 고수희 는 결혼을 했고, 가정생활도 무척 행복하게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고수희는 정말 예쁘고, 외모적으로 매력을 가진 배우라고는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배우라면 외모보다 더 중요하게 생각해야 할 것이 연기력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자신이 맡은 배역을 누구보다 잘 소화해내며, 배역에 몰입하게 만드는 인물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고수희라는 인물이 작품에서 기억에 남겨진다는 것만으로도 그만큼 연기를 잘한다고 할 수 있지요.



고수희 매력적인 배우
고수희는 정말 매력적인 배우라는 생각이 듭니다. 다양한 드라마에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하기 때문인데요. 늘 임팩트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앵그리맘 고수희의 모습도 너무나 매력적이고 김희선에게는 없어서는 안될 인물인 것 같습니다.


고수희는 연극으로 데뷔를 하면서 연기력을 탄탄하게 키웠으며, 플란다스의 개, 너는 내 운명, 그놈 목소리 등 파격적인 충무로 영화 작품을 출연하면서 개성있는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그 어떤 조연보다 임팩트 같한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던 것 같은데요. 앵그리맘에서도 고교생이 된 김희선 엄마를 자처하면서 임팩트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잇는 것 같습니다. 앵그리맘 고수희의 활약을 기대해보겠습니다.



고수희 다이어트를 통하여 외모 변신과 함께 새로운 연기를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은데요. 아마도 지금보다 훨씬 매력적인 캐릭터로 변신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매력적인 배우 고수희. 그녀의 개성적인 연기를 보는 것도 하나의 재미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고수희가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길 바라며, 좋은 작품으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