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윤박 본명, 윤박 여자친구 언급. 윤박 손담비 케미커플


윤박은 최근 뜨고 있는 배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잘생긴 외모, 준수하게 생긴 외모로 많은 여성팬들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윤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윤박 프로필
윤박 나이는 1987년 11월 18일생으로 한국나이 29세입니다. 윤박 키는 180cm이며, 윤박 몸무게는 68kg이지요. 윤박이라는 이름 때문에 윤박이 본명이 아니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요. 윤박 본명은 윤박이 맞습니다. 윤박 고향은 서울 출신이며, 윤박 결혼은 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윤박 이혼, 윤박 재혼과도 연관이 없지요.



윤박 소속사는 JYP엔터테인먼트이며, 윤박 학력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 졸업을 했습니다. 윤박 데뷔는 2012년 <할 수 있는 자가 구하라>를 통하여 데뷔를 했습니다. 윤박은 현재 여왕의 꽃에서 박재준 역을 맡았습니다.

윤박이 JYP소속이라서 가수를 준비한 것이 아닌가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는데요. 그러나 윤박은 아이돌 경력이 전무합니다. 2010년 MBC 대학가요제에서 동상을 수상했는데 당시 드럼주자였지요. 윤박이 드럼쳤던 장면이 대중들에게 소개가 되기도 했습니다. 윤박이 드럼을 쳤다니 상당히 의외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지요.



윤박은 원래 소속사 없이 드라마에 데뷔를 했고, 드라마 스페셜 '태권, 도를 아십니까'에 출연을 하여 기민수 감독과 인연으로 굿 닥터 우일규 역을 거머쥐었습니다. 이후 2013년 JYP와 손을 잡고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게 된 것이지요.

윤박은 야구를 무척 좋아하는 야구 광팬인데요. 유년기에 LG트윈스 어린이 회원일 때부터 9번 이병규 선수를 좋아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LG경기가 있는 날이면 LG유니폼을 입고 야구장에 자주 출몰한다고 하지요. 윤박 트위터(SNS)활동도 무척 활발하게 하는데요. SNS해비 유저로 트위터로 팬들과 많이 소통을 하고 있으며, 윤박 인스타그램은 영상 업로드용으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연예계 윤박 절친으로는 배우 최우식이 있으며, 같은 소속사 2PM 찬성, 2AM창민과 술자리도 자주 가진다고 하지요.



윤박 여자친구 언급
윤박은 여자친구에 대해서도 방송에서 언급을 한 적이 있습니다. 윤박은 해피투게더에 나와서 엉뚱한 매력을 보여주었는데요. 유재석이 가장 최근 연애가 언제냐고 물었고, 윤박은 당황하면서 대답을 했습니다. 김신영이 혹시 지금 하고 있는 것이 아니냐고 물었더니 윤박이 맞다고 열애 사실을 고백했지요.



당시 아직 회사에도 여자친구와 사귄것은 알리지도 못했다고 하는데요. 윤박 여자친구 직업은 대학생으로 2014년 10월 당시 사귄지 200일이 넘었다고 밝혔지요. 여자친구 역시 연예계 데뷔 준비중이라고도 밝혔습니다. 얼떨결에 윤박 여자친구를 공개하게 된 것이지요. 윤박의 순수하고 엉뚱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여자친구가 일반인이기 때문에 윤박 여자친구 사진은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택시에 출연을 했어도 여자친구에 대해서 언급을 했는데요. <연기를 전공하는 학생이다>라고 말을 했습니다. 사귄 지 얼마나 됐고, 키스는 언제했냐?는 짖궂은 질문에도 254일이 됐고, 첫키스는 사귀기로 한 다음 2~3일 이내라고 했다며 키스도 많이 했다고 밝히기도 했지요. 여자친구를 공개하고, 열애설을 인정하는 것이 쉽지 않은데, 윤박은 뜨는 스타임에도 불구하고 열애를 당당하게 고백을 한 것 같습니다.


윤박 손담비 사진


윤박 손담비 케미커플
윤박의 대표 작품이라고 한다면 드라마 <가족끼리 왜이래>를 빼놓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드라마 자체가 엄청난 인기를 끌었기 때문에 윤박에 대한 관심도 상당했는데요. 윤박은 드라마에서 차가운 의사선생님 차강재로 열연을 했습니다. 윤박과 손담비 커플은 어울리지 않으면서도 어울리는 듯 케미 커플의 매력을 보여주었는데요. 윤박이 손담비를 잘 챙겨주는 모습이 너무나 보기 좋았던 것 같습니다. 윤박 손담비가 실제 커플이 되어도 너무나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지요.



그러고 보면 윤박은 잘생긴 외모 때문에 미모의 배우와 연기를 많이 한 것 같은데요. 윤박 손담비, 윤담 이성경 커플이 대표적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아무튼 윤박은 드라마에서 다양한 매력을 가진 배우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연기력 역시 나쁘지 않기 때문에 앞으로가 상당히 기대가 되는 배우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당당하게 자신의 열애설을 고백하기도 하고, 엉뚱한 매력을 가진 인물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윤박이 앞으로 어떤 작품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