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박소현 나이 박소현 결혼이 기대되는 여자


연예인을 보면 나이가 가늠되지 않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김성경이나 박소현, 이승환 등은 나이를 전혀 가늠할 수 없을 정도로 동안 외모를 가지고 있지요. 이번 글에서는 CD보다 얼굴이 작고, 누구보다 동안 외모를 가지고 있는 박소현에 대해서 알아볼까 하는데요. 박소현은 결혼이 기대되는 여자이기 때문입니다.


박소현 프로필
박소현 나이는 1971년 2월 11일생으로 한국나이 45세입니다. 박소현 고향은 서울 출신이며, 박소현 키는 164cm, 몸무게는 45kg이지요. 박소현 소속사는 뉴에이블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박소현 학력은 성균관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을 졸업했지요. 박소현 종교는 개신교이며, 박소현 가족은 1남 1녀중 첫째입니다. 박소현 학력은 이화여자대학교 무용학과, 성균관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언론매체학과 석사를 졸업했습니다.



박소현 데뷔는 1993년 SBS 출발 서울의 아침 리포터로 데뷔를 했는데요. 박소현은 드라마뿐만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의 MC로도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활동이 왕성하지는 않지만 꾸준한 활동을 보여주면서 대중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지요. 현재 박소현은 OCN에 방송 에정인 실종느와르 M에도 출연할 예정입니다.


박소현 과거사진


박소현 발레를 그만둔 이유
박소현이 연예인으로 데뷔를 하게 된 것은 자신이 하던 발레를 그만두었기 때문입니다. 박소현은 무릎 부상 때문에 발레를 그만 두었다고 하는데요. 아직도 몸무게가 늘어나면 무릎이 무게를 견디지 못한다고 합니다. 어떤 운동이나 스포츠든지 항상 부상의 위험이 따르는 것 같습니다. 박소현이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다이어트를 꾸준히 하는 것에는 다 이유가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박소현 몸매 다이어트)



박소현 건망증 증상

박소현은 건망증이 심하다고 본인의 입으로 여러번 방송에서 말을 한 적이 있습니다. 한날 박소현과 대기실을 같이 쓰던 김가연은 박소현의 건망증의 증상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여 화제가 된 적이 있습니다. <내 매니저가 8년 동안 박소현씨 매니저를 했었다. 박소현과 내가 같은 대기실을 쓰는데 매니저가 대기실로 들어와서 박소현을 알아보고 인사를 했다. 그런데 박소현이 매니저를 못 알아보더라>라고 말을 했지요. 8년동안 함께했던 매니저를 못알아봤던 것입니다. 이에 대해서 박소현은 너무 오래되기도 했고 예상치도 못하게 만났다며 변명을 했습니다. 그러나 대사는 어떻게 외우냐?라는 질문에 <입금되면 열심히 외운다>라고 답을 해서 웃음을 자아냈지요. 박소현은 건망증이 있기도 하지만, 자신이 관심이 없고 무언가를 집중하면 다른 생각을 하지 않는 인물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아마도 연애도 완전히 올인하는 스타일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박소현 건망증 검사도 받아봐야 할 것 같네요.



박소현 김원준 열애와 결혼을 기대했지만..
박소현하면 빼놓을 수 없는 인물이 김원준입니다. 한 때 가상이기는 하지만 박소현 남편이 김원준이었기 때문입니다. 박소현 남자친구가 김원준이라고 아직까지도 오해하는 사람이 있는데요. 박소현 김원준은 2011년 우리 결혼했어요에 함께 출연을 하면서 인연을 맺었습니다. 두 사람은 늦은 나이였지만 서로 너무나 통하는게 많았으며, 로맨틱한 장면을 많이 보여주기도 했지요. 연륜이 있어서 표현도 서스럼없이 하고, 이 때문에 우결 팬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박소현과 김원준은 18년동안 알고 지내온 동료였다고 하는데요. 우결을 찍기 전이나 후나 좋은 관계는 변함이 없다고 합니다. 박소현 김원준 열애를 진짜 했으면 좋겠다. 진짜 하는 것은 아닌가?라는 의심을 많이 받기도 했지만, 아무래도 오랫동안 동료였기 때문에 그런 마음에 들지 않았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두 사람이 워낙 친했기 때문에 결혼을 생각하지 못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박소현 이상형과 박소현 결혼
박소현은 독신주의가 아니라 아직까지 인연을 만나지 못했기 때문에 결혼을 하지 못한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박소현은 강호동과 같은 통통한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하는데요. 자신을 보호해줄 수 있고 감싸줄 수 있는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생각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박소현 김원준


박소현은 결혼에 대해서 줄곧 생각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과거 골드미스가 간다에 출연을 하여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괜찮은 남자를 만나게 되면 결혼과 동시에 바로 하차를 할 것이라는 생각까지 가지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박소현은 골미다에서 인연을 만나지 못했고, 결국에는 아직까지 결혼까지 하지 못한 것 같습니다. 어쩌면 박소현의 연애관이 상당히 까다로울 수 있고, 자신의 관점에 맞는 남자를 아직까지 만나지 못했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박소현이 결혼을 하는 것이 쉽지 않은 일이지만, 결혼을 하게 되면 무척 궁금하고 축하해주고 싶은 인물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결혼이 상당히 기대가 되는 연예인이라고 할 수 있지요. 박소현 나이는 벌써 40대 중반을 넘어가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그녀의 결혼 소식이 무척 기대가 될 수 밖에 없는데요. 아직까지 동안 미모를 가지고 있으며, 몸매 역시 20대 못지 않은 몸매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남성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녀가 마음만 먹으면 결혼을 할 수 있지 않을까요?



박소현하면 작은 얼굴이 인상적인 연예인이라는 생각이 많이 드는데요. 꾸준히 오랫동안 방송활동을 하는 모습을 보면서 자기 관리에 철저한 연예인이라는 생각도 듭니다. 특히 박소현이 진행하는 세상에 이런 일이!라는 프로그램은 정말 장수프로그램으로 프로그램을 잘 이끌어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박소현이 앞으로도 방송활동을 열심히 해주길 바라며, 팬들로부터 오랫동안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