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곽한구 결혼, 곽한구 아내(신부) 자동차 동호회 인연. 곽한구 외제차 절도 반성

개그맨 곽한구가 결혼을 합니다. 26일 여의도에 위치한 KBS 신관홀에서 오전 11시 30분에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는데요. 곽한구는 세월호 침몰 참사로 나라 전체가 침통한 분위기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것에 대해서 죄송하고 조심스러워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결혼식의 날짜는 이전에 정한 것이라서 수정이 불가피하고, 이 때문에 곽한구는 죄송한 마음으로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지요.


곽한구 아내(예비신부)는 누구?
곽한구의 아내가 될 사람, 예비신부는 3살 연상으로 자동차 동아리에서 만나게 되어서 2년간 교제 끝에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자동차 동아리에서 만났다는 것이 곽한구가 얼마나 자동차를 좋아하는지 다시 한 번 알게 되었던 것 같습니다. 곽한구 아내는 이해심이 많고, 아리따운 미모를 갖추고 있다고 하는데요. 곽한구가 우여곡절이 많은 삶을 살았는데, 이를 보듬어주고 결혼을 할 정도라고 한다면 아내의 품성은 말하지 않아도 알 것 같습니다.




곽한구 외제차 절도, 지울수 없는 상처
곽한구하면 개그맨 이전에 외제차 절도 사건에 휘말렸던 것이 가장 먼저 생각이 납니다. 아마도 대한민국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 사건을 잘 알고 있을 정도로 큰 이슈가 되었으며, 곽한구가 최근에 개그 소재로도 사용을 함으로써 이 사건이 워낙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가 자동차를 너무 좋아해서, 쉽게 탈 수 없는 외제차를 한 번 카보고 싶어서...라는 마음이 어느 정도 이해가 되기 때문에 사람들은 곽한구를 많이 이해하고 있지요. 정말 안타까웠던 것은 차량절도를 했을 당시에 곽한구가 TV 개그 프로그램에서 한창 잘 나갈때였기 때문입니다. 곽한구가 좀 더 개그맨으로서 열심히 했었더라면 자신이 직접 돈을 주고 차량을 구입했을 수도 있지요. 한 번의 실수로 현재에는 지울 수 없는 상처로 남게 되었습니다.

곽한구는 지난 2009년 6월 10일 안산시 단원구 초지동의 한 카센터에서 이모씨의 벤츠 승용차 열쇠를 훔친 뒤에 다음날 카센터로 다시 찾아가 이씨의 차를 타고 달아난 혐의로 불구속 기소가 되어 징역 4월에 집행유예 10월을 선고 받았습니다. 이어서 지난 2010년 3우러 19일 오전 5시에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초지동의 한 중고차매매센터에 전시되어 있던 미국산 지프 차량 허머H3를 타고 달아나서 법정구속이 되었지요.




지금도 생각해보면 곽한구가 그때 왜 그랬었는지에 대해서 이해를 하지 못하겠는데요. 이 사건 이후 곽한구는 완전히 연예계에서 퇴출이 되었고, 한동안 방송을 쉴 수 밖에 없었지요. 최근 GTA를 통하여 당시의 사건을 개그 소재로 사용을 하며 웃음을 주기는 했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정말 어리석은 일이 아니지 안았나 생각해봅니다.

당시에 곽한구가 너무 어렸고, 성숙하지 못했기 때문이라고 생각을 하고 이제는 곽한구가 다양한 활동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웃음으로 보답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결혼을 하고, 다시 방송에 출연을 하면서 제 2의 인생을 살고 있는 곽한구가 앞으로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대중들 역시 그의 과거 잘못을 비난하기보다는 상처를 보듬어주고, 열심히 살아가는 그의 모습을 응원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