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휘재 부인 문정원, 이휘재 아내 문정원 직업 플로리스트

요즘 가장 뜨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 중에 하나가 바로 <슈퍼맨이 돌아왔다>입니다. 아빠들의 육아 참여와 육아를 하면서 겪게 되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재미있게 보여주고 있는데요. 필자는 개인적으로 이휘재의 쌍둥이를 키우는 모습이 무척 흥미롭기 때문입니다.

이휘재 쌍둥이 아빠
이휘재 쌍둥이 육아일기를 보면서 이휘재 아내의 모습을 자주 보게 됩니다. 이휘재 부인은 연예인은 아니지만, 무척 예쁜 미모로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이휘재 아내에 대해서 이번 글을 통하여 알아볼가 합니다.


이휘재 부인 문정원
이휘재 아내 문정원은 1980년생입니다. 2009년 헬스트레이너의 소개로 이휘재를 만나서 1년동안 교제를 하다가 2010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1972년생인 이휘재와는 8살 차이입니다. 방송을 통하여 알려진데로 이휘재가 문정원에게 적극적으로 구애를 하여 결혼까지 이어지게 되었는데요. 이휘재 아내의 미모를 보면 이휘재가 그럴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연예인 못지 않게 예쁘고, 심성까지 무척 곱게 느껴지기 때문입니다.




두 사람은 2013년 이란성 쌍둥이 아들을 출산했다고 하는데요. 어떻게해서 쌍둥이를 출산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인공수정이나 시험관 아기라고 말을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추측만 할뿐 이휘재가 자연임신으로 쌍둥이를 가지게 되었는지, 아니면 난임 치료로 가지게 되었는지 본인이 직접 이야기하지 않는 이상 알 길이 없을 것 같네요. 요즘은 난임도 많고, 난임 치료 역시 아이를 갖기 위한 노력일뿐이니 나쁘게 봐서는 안될 것 같습니다.




이휘재 아내 문정원 직업 플로리스트
이휘재 아내 문정원의 직업은 플로리스트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플로리스트는 이색 직업 중의 하나인데요. 플로리스트(florist)는 꽃을 뜻하는 라틴어 flor와 lst의 합성어입니다. 플로리스트 또는 플라워아티스트라고도 말을 하지요.

플로리스트는 쉽게 말해서 꽃을 꾸미고 장식하는 직업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장소와 목적에 따라서 꽃과 화초를 이용하여 보기 좋게 디자인하고 꾸미는 것을 말합니다. 플로리스트의 성격과 스타일에 따라서 얼마든지 다른 분위기가 연출이 되기 때문에 매우 창조적인 직업이라고 할 수 있지요. 사실 플로리스트라는 직업이 우리나라에서는 생소한 직업이지만, 미국이나 일본, 유럽 등에서는 전문직의 하나로 무척 인정 받는 직업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아직까지 생소한 직업이며, 필요로 하는 곳도 많이 없어서 수요가 적은 직업이라고 할 수 있지요.


이휘재 아내 문정원과의 만남과 결혼 그리고 문정원의 직업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하여 이휘재의 쌍둥이들은 국민 쌍둥이가 되었고, 그들 가족 역시 대중들의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휘재 지금처럼 아내 문정원 그리고 쌍둥이 서준이 서언이와 함께 행복하게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