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질투하는 남사친 설레, 제니퍼 로페즈 최근 모습


10년지기 친구 남사친. 그런데 카톡 대화 중에 질투하는 모습을 보여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대화 내용은 남사친의 자연스러운 고백으로 너무나 설레게 느껴졌는데요. 두 사람이 10년지기 친구가 아니라 연인으로 발전했으면 하는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어떤 대화 내용이었는지 한 번 확인해볼까요?


주인공: 있지 나 누굴 좋아하게 된 것 같아
남사친: ...?? 누군데?
주인공: 그냥 아는 오빤데...
남사친: ...?? ㅋㅋㅋ 니가 나말고 주변에 남자도 있었냐? ㅋㅋㅋㅋ


주인공: --;;; 너말고도 많거든ㅡㅡㅡ
남사친: ㅋㅋㅋㅋ
주인공: 암튼 들어봐
남사친: ㅇㅇ
주인공: 그니까 내가 요즘 알바를 뛰다가 만난 오빤데, 맨날 나 일하고 있으면 그시간에 딱 맞춰서 오는거야
남사친: 그런데?


주인공: 근데 갑자기 나는 무슨 음료가 제일 나냐고 물어봤는데
남사친: 너 펩시콜라 좋아하잖아(역시 10년 지기)
주인공: ㅇㅇ 그래서 펩시콜라라고 하니까, 그걸 집어들더니 쪽지에 자기번호를 적어놓고 간거...(대박)
남사친: ㅡㅡ;;;
주인공: 야 왜 그래 ㅋㅋㅋ 멋있지 않냐??


남사친: 뭐가 멋있냐 ㄷㄷㄷ
주인공: 그래서 나도 나쁘진 않았으니 연락을 했지
남사친: 잠깐, 야 그런 너 그 사람 얼마나 만났는데
주인공: 글쎄... 한 2주 됐나??


남사친: 헐
주인공: 뭐가 또 헐이야ㅡㅡ
남사친: 야 난 너 10년동안 만났거든?
주인공: ㅋㅋㅋㅋ 뭐래는거야 갑자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사친: 난 너 10년동안 계속 봐왔고, 펩시 그것도 100캔은 넘게 사줬어


남사친: 근데 고작 2주 만나고 펩시 한캐 사준 사람한테 그렇게 쉽게 넘어가냐?
주인공: 그럼야! 내가 너한테 반해야 한다는 거임?
남사친: 그래. 난 지금까지 계속 너한테 1000번은 반했는데, 어떻게 넌 나한테 한번도 반하질않냐?

남사친과 주인공의 대화. 실제 대화였으면 정말 더 설레였을 것 같은데.... 주인공은 남사친의 이런 마음을 알고 있었는지 모르겠네요. 두 사람이 정말 잘 이루어졌으면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남사친의 질투 역시 너무나 예쁘게 보였던 것 같네요. 과연 두 사람의 운명은???

제니퍼 로페즈 최근 모습 후덕해졌어?
제니퍼 로페즈의 최근 모습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만 44세인 그녀는 아직까지도 예쁜 몸매와 우아한 얼굴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어떻게 불혹을 넘긴 나이에도 저런 모습을 유지하고 있는지에 대한 놀라움이 큰 것 같습니다.



아메리칸 아이돌 프로그램 촬영장에 가는 모습이 찍혔는데요.


핫핑크의 패션이 눈에 확 들어오는 패션이었습니다.
과감한 패션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


그런데 뭔가 친근해보이는 이 사진은 뭐죠? 만약 그녀에게 하이힐이 없었더라면??ㅋ


이 사진을 보고 일부 사람들은 그녀가 후덕해졌다는 말이 있는데요. 그러나 실제로 보면 엄청 말랐다고 하네요.


아무튼 여자들에게 하이힐이란 마법같은 아이템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주니까 말이지요.

플랜B에서 너무나 멋진 모습을 보여줬던 제니퍼 로페즈. 최근에는 영화 작품이 많이 뜸한 것 같은데요. 빨리 좋은 작품으로 팬들에게 다시 돌아왔으면 좋겠습니다. 제니퍼 로페즈가 출연하는 영화는... 뭔가 달달해..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