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파니 학부형 됐다! 이파니 남편 아들 공개

30일 방송된 SBS 도전천곡에 방송인 이파니가 출연을 했습니다. 이파니는 한국 플레이보이 모델 선발대회 1위 출신의 모델로 결혼의 아픔을 한 번 겪은 후 2012년 4월 뮤지컬 배우 서성민과 재혼을 하여 행복한 제 2의 인생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파니의 행보는 항상 평범하지 않기 때문에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도전천곡에서는 최근 학부형이 된 것을 공개했습니다.


이파니 학부형 됐다!
이파니는 도전척곡에 출연하여 자신은 학부형이 되었다고 말을 했습니다. 첫째아들이 초등학생이 되었다고 했는데요. 이어 나와 문근영씨가 동갑이 맞다며 만 28살이고, 한국나이로 29살이라고 말을 했습니다. MC 장윤정은 <워낙 문근영이 동안인 것 같다. 이파니는 또 아이도 있어서 동갑처럼 느껴지지 않는 것 같다>고 말을 했는데요.




이파니는 녹화 당일 큰 아이 초등학교 입학식이 있었는데, 지금 입고 있는 옷차림으로 다녀왔다고 말을 했습니다. 이 이야기를 들은 MC와 게스트들은 벌써 학부형이 되었다는 것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는데요. 학부형으로 전혀 보이지 않는 이파니의 모습을 보면 그렇게 생각할만도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파니 남편과 이파니 아들공개
이파니는 지난해 방송된 여유만만에 출연하여 자신의 집과 남편 그리고 아들을 공개했는데요. 이파니 남편은 뮤지컬배우 서성민으로 2011년 뮤지컬 그리스로 데뷔를 하여 뮤지컬배우와 연극배우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결혼 후에 최근에는 활동이 뜸한 것 같네요.




그리고 방송에 공개된 이파니 남편 모습은 살이 많이 찐 것 같았어요. 그래도 여전히 잘생긴 외모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또한 여유만만에서는 이파니 아들도 공개되었었는데요. 이파니 아들은 너무나 밝은 모습에 웃는 모습이 너무 예쁜 아이였습니다.




이파니는 한 번의 아픔을 겪었지만, 항상 당당하고 밝은 모습이 너무나 인상적인데요. 이파니 남편과 아들 역시 너무나 행복한 모습에 보기가 좋았던 것 같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이파니의 이런 모습을 비난하거나 악플을 달고 있는데, 열심히 살아가고 행복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비난과 악플은 적절하지 않다는 생각을 해보게 됩니다.

아무튼, 이파니가 벌써 학부형이 되었다니 무척 놀라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파니가 앞으로도 많은 활동을 보여주길 바라며, 지금처럼 행복한 모습을 보여주길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