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최근 조윤희를 드라마가 아닌 가족 예능을 통하여 만날 수 있는데요. <용감한 솔로 육아 - 내가 키운다>에 딸 로아와 함께 출연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조윤희가 이 예능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관심과 박수를 받는 가장 큰 이유는 이혼을 한 것에 대해서 숨기려고 하는 다른 연예인들과 다르게 떳떳하게 방송에 출연을 하고 있으며, 딸 아빠 이동건에 대한 언급도 자연스럽게 받아들이고 있기 때문입니다.

조윤희를 통하여 너무나도 멋있고 아름다운 엄마를 만나고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조윤희 프로필
조윤희 나이는 1982년 10월 31일생으로 데뷔는 2002년 SBS 시트콤 <오렌지>로 데뷔를 하게 됩니다. 조윤희는 주말드라마를 통하여 큰 사랑을 받은 배우로 연기력을 인정받게 되고, 전남편 이동건 역시 드라마를 통하여 만나게 된 인연이지요.

조윤희 전남편 이동건 프로필
이동건 나이는 1980년 7월 26일생으로 큰 키와 큰 눈으로 잘생긴 미남 배우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이동건은 데뷔를 할 당시 가수로 먼저 데뷔를 했고, 이후 배우로 전향을 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게 됩니다.

 


조윤희 이동건은 2016년 3분기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을 통하여 처음 만나게 됩니다. 두 사람은 드라마 속에서 환상의 케미를 보여주며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드라마에서 어려운 환경 속에서 사랑을 키워가는 역할이었기 때문에 시청자들의 큰 지지를 받았지요. 주말 드라마이고, 시청률을 30% 넘게 돌파하면서 큰 사랑을 받게 됩니다. 두 사람은 드라마 속에서 이뤄졌던 것처럼 실제로 연인 사이가 되고 결혼까지 골인을 하게 된 것입니다. 두 사람은 2017년 5월 9일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립니다.

 


이동건 조윤희 이혼이유
조윤희 이동건은 결혼 3년 만인 2020년 5월 22일 합의 이혼을 했습니다. 결혼 이후 각자 예능 방송에 출연을 하여 서로를 언급하면서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줬기에 두 사람의 이혼 소식은 대중들에게도 큰 충격을 안겨주었습니다.

두 사람의 이혼사유에 대해서는 성격 차이로 알려졌는데요. 두 사람은 결혼 초기부터 성격 차이로 갈등을 겪었다고 합니다. 결국 이를 극복하지 못하고 결혼 3년 만에 이혼을 결정하게 된 것인데요. 양육권은 조윤희가 가지게 되면서 순조롭게 합의이혼을 하게 됩니다.

 


싱글맘 조윤희
조윤희가 싱글맘으로 육아를 하는 모습을 대중들에게 공개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혼 이후 2년째 홀로 4살 딸 로아를 키우고 있었습니다. 조윤희가 예능을 통하여 딸과 집을 공개하게 된 것에 대해서는 이렇게 언급을 했습니다.

<이전에는 혼자하는 걸 잘 못했는데 이제는 혼자 해야 하는 것에 용기가 필요해지면서 용감해진 것 같다. 아이와 일상을 공개하는 게 저에겐 부담이었는데 이것도 용감해져서 한 것 같다. 아이와 좋은 추억을 만들고 싶었다>

 


<로아는 아빠의 사랑을 많이 받는 아이인데 한 집에서 안 사니 부족하지 않겠냐. 로아가 아빠를 만나는 건 너무 찬성이다. 로아가 아빠를 일주일에 한 번 만나지만 두세 번 원하면 언제든지 여행 가고 싶다면 언제든지 아빠랑 좋은 추억을 만들라고 적극적으로 할 것 같다>

<어떤 행동이나 결정을 나 혼자 다 책임져야 하니 부담도 있는데 그래서 더 잘해야겠다고 생각한다. 로아는 자유로운 아이가 됐으면 좋겠다. 나의 주관으로 자유로운 아이로 키우고 싶다>

 


조윤희가 상당히 용기있고 멋있는 여성이라는 생각이 들 정로도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줬는데요. 조윤희의 생각에 시청자들 역시 함께 공감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많은 이들의 응원을 받고 있는 조윤희가 방송을 통하여 행복한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