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배우

하정우 결혼 아버지 김용건

우유와 탄산 2021. 8. 5. 00:14
반응형

배우 김용건이 39세 연하의 여성과 교제 중이었고, 그 여성이 임신을 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연예계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용건은 낙태 강요 미수죄로 피소가 되었는데요.

 


이에 대해서 김용건은 입장을 내놓으며 고의성이 없음을 밝혔습니다. <조금 늦었지만 저는 체면보다 아이가 소중하다는 당연한 사실을 자각하고 아들들에게 임신 사실을 알렸고, 걱정과 달리 아들들은 새 생명은 축복이라며 반겨줬다>

 


<아들들의 응원을 받으며 5월 23일부터 최근까지 상대방과 상대방 변호사에게 순조로운 출산과 양육의 책임을 다하겠다는 뜻을 여러 차례 전했다. 지금은 그 무엇보다 상대방의 순조로운 출산과 건강 회복, 새로 태어날 아이의 건강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가슴 깊이 새기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김용건 아들 하정우가 김용건의 임신에 대해서 축복을 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하정우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사실 김용건의 나이가 1946년생으로 한국 나이로 76세인데 손자를 볼 나이에 자식을 보게 되었으니 대중들의 시선이 곱지 못한 것 같네요.

하정우 프로필
하정우 나이는 1978년 3월 11일생으로 본명은 김성훈입니다. 하정우 학력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이며 데뷔는 2003년에 영화 <마들렌>으로 데뷔를 하게 됩니다. 하정우는 현재 대한민국 최고의 영화배우로 뛰어난 연기력을 바탕으로 여러 영화를 흥행시키며 높은 인지도를 얻고 있는데요.

 


배우 하정우로서 그를 인정해야 하는 것은 김용건의 아들이라는 사실을 숨기고 데뷔를 하여 본인의 연기력으로만 성공을 한 케이스이기 때문입니다. 하정우는 여러 영화를 흥행시켰고, 영화감독으로 데뷔를 하는 등 다방면에서 여러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하정우 결혼 생각
하정우는 결혼 적령기를 넘겼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항상 결혼에 대한 인터뷰를 받고 있는데요. 그는 결혼 계획에 대해서 2013년 라디오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을 하여 이렇게 언급을 한 적이 있습니다.

 


<결혼은 38살에서 42살 사이에 하고 싶다. 당장 목표는 38세에 결혼을 하는 것이다. 2년 남았다. 나는 낭만적인 편이다. 연애를 할 때면 애교도 많아지고 선물도 많이 하는 스타일이다. 하지만 전화를 길게 못 하는 성격이라 전화는 자주 못한다>

하지만 이런 결혼 계획에도 불구하고 하정우는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못했습니다. 과거 배우 구재이와 교제를 한 적이 있지만 결별을 했고, 결혼 상대를 만나지 못한 것 같네요.

 

 

하정우의 아버지 김용건의 논란으로 하정우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은 높아질 것 같은데요. 본인의 일이 아닌 아버지의 논란으로 불편을 겪게 된 것 같네요. 하정우가 어떤 작품을 통하여 다시 활동을 재기할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