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배우

박병은 부인(아내) 결혼 생각

우유와 탄산 2021. 8. 7. 18:52
반응형

넷플릭스 영화 <킹덤:아신전>이 엄청난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킹덤에서 민치록으로 열연을 한 배우 박병은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박병은은 과거 조선의 최북단을 지키는 군관 민치록으로 열연했는데요.

 


킹덤 시즌2에서 어영대장 역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던 그는 킹덤:아신전에서도 빈틈없는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대중들의 극찬을 받고 있습니다. 박병은은 묵직한 존재감으로 극의 몰입도를 높였는데요. 박병은의 연기력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박병은 프로필
박병은 나이는 1977년 7월 14일생입니다. 박병은 소속사는 씨제스엔터테인먼트이며, 데뷔는 2000년 MBC 드라마 <신귀공자>를 통하여 브라운관에 데뷔를 했습니다.

 


박병은은 어렸을 때부터 연기자에 대한 꿈을 가지고 있었다고 합니다. 10대에는 미소년같은 외모 때문에 아이돌 그룹의 제의를 받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배우를 꿈꿔왔었기 때문에 이런 제안은 모두 거절을 했다고 합니다.

박병은은 단연부터 시작하여 조연으로 열연을 했고, 여러 작품에 조연으로 출연을 하며 자신의 연기력을 인정받아 지금의 자리에 오를 수 있었는데요. 한 단계씩 차근차근 성장을 했기 때문에 연기력에 대한 내공은 상당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박병은 부인(아내) 결혼 생각
박병은은 결혼을 할 나이가 훨씬 지났지만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못했습니다. 박병은이 결혼을 했다고 알고 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 박병은은 미혼입니다.

 

박병은은 예능에 간간히 출연을 하면 늘 결혼에 대한 질문을 받고 있는데요. 박병은은 결혼이 쉽지 않다. 못할 것 같다라고 결혼에 대한 어려움을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박병은 아내, 박병은 부인, 박병은 결혼 등에 대한 연관검색어가 나오는 것에 억울함을 토로하기도 했는데요. 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인터뷰에서 이렇게 언급을 했습니다.

 


<결혼 계획은 아직 없다. 비혼주의자는 아니지만 결혼은 둘이 잘 맞아야 하는 거겠구나 싶더라. 물론 결혼은 가정과 가정이 만나는 거지만 우선 둘이 잘 맞아야 결혼하는 것이다>

박병은은 취미로 낚시를 너무 좋아한다고 하는데요. 혼자서 남해로 해서 전국일주를 하는 등 혼자 낚시를 하는 것도 상당히 좋아한다고 합니다. 낚시에 대한 취미 때문에 도시 어부에도 종종 출연을 하고 있지요.

 


박병은은 오랜 무명 생활을 보냈기 때문에 연기에 대한 열정이 남다른데요. 연기에 너무 집중하고 일을 너무 사랑하다보니 결혼도 늦어지고 있는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출연하는 작품마다 엄청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박병은. 이제 박병은이 출연을 한다고 하면 그에 대한 기대감이 먼저 들 것 같습니다. 박병은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다양한 작품을 통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