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선희 윤희중 이혼, 이선희 남편 정모 재혼

최근에 힐링캠프에 이선희가 나와서 그동안 하지 못했던 자신의 이야기를 해주었습니다. 국민 디바 이선희, 그녀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을 잘 알기에 그녀가 얼마나 힐링캠프에 출연하기 어려웠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힐링캠프 출연후 이선희 아버지와 가족 그리고 이선희의 남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선희는 1992년 1월 자신의 매니저였던 윤희중씨와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1998년 서로 합의 이혼을 하고 남남으로 돌아섰는데요. 그 이후 전남편이 사망을 했다는 안타까운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이에 이선희가 얼마나 충격을 받았을지, 얼마나 마음이 아팠을지 상상이 가지 않을 것 같은데요. 시간이 많이 지난후 이선희는 다시 재혼을 하게 됩니다.




이선희 두번째 남편인 정모씨는 언론에 너무 공개가 되어 있지 않아서 베일에 쌓인 인물인데요. 그 이유는 대중들에게 전혀 알려진바 없으며 이선희 본인 역시 그에 대한 언급을 전혀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아무래도 상대가 일반인이며 이선희가 재혼을 한 것이기 때문에 남편에 대한 이야기를 공개하는 것이 어렵게 느껴졌나봅니다.

이선희는 2006년 11월 팬카페를 통하여 자신의 재혼에 대한 이야기를 언급했었는데요. <일반인인 배우자가 사생활 노출을 꺼리기 때문에 비밀 결혼을 했으며, 당분간 미국 대학에서 체계적으로 음악 공부를 할 계획이다. 남편 덕분에 용기를 내어 공부를 할 수 있게 되었다> 등에 대한 이야기를 했습니다. 이와 함께 알려진 것에 의하면 이선희 남편 정모씨는 재미 사업가이며, 상당한 재력을 가진 사람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정모씨는 한 매체를 통하여 인터뷰도 했었는데요. 재혼을 할 당시에 이선희와 관련되어 악의적인 보도가 너무 많이 나가서 마음에 상처를 받았다!(아마도 이선희 남편에 대한 확인되지 않은 루머가 많이 떠돌았는데, 이것 때문에 그런 것 같습니다)




아무튼, 이선희가 현재 재혼을 하여 누구보다 잘 살고 있으며, 힐링캠프에서 봤던 것 처럼 안정적인 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국민 디바 이선희의 밝은 모습을 보니 대중의 입장에서도 무척 기분이 좋은데요. 제대로 알려진 루머를 마치 사실인마냥 믿지 말아야 할 것이며, 억측보도와 악플은 자제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이선희의 아픈 상처를 일부러 들추어내 상처를 줄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앞으로도 이선희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