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가 대중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돌싱으로 돌아온 여자 연예인들이 새로운 사랑을 찾기 위해 도전하는 프로그램인데요. 우사다를 통하여 출연자들의 결혼 생활, 이혼 이유 등을 듣고 이들의 새로운 사랑을 응원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돌싱 여배우 박은혜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도 상당한데요. 40대의 나이에도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와 몸매로 많은 남성들의 관심을 받고 있기 때문입니다.


박은혜 프로필

박은혜 나이는 1978년 2월 21일생으로 2020년 기준 43세입니다. 박은혜 데뷔는 1998년 영화 <짱>을 통해서 데뷔를 했는데요. 당시 장혁의 연인으로 출연을 했지요. 박은혜는 여고생 역활로 출연을 하여 예쁜 외모와 몸매로 단숨에 주목을 받게 됩니다.


박은혜는 연예계 약 10년을 활동을 한 이후 2008년 한 사업가와 결혼을 하게 됩니다. 결혼 이후 잠시 연예계 활동을 쉬게 되지요.



박은혜 남편 결혼과 유산

박은혜 남편 김한섭 나이는 1974년생으로 미국과 일본에서 유학을 한 재원으로 아버지가 금융계에서 사업을 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박은혜와 남편은 2006년 10월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났다고 하는데요. 첫만남에서는 서로 별다른 느낌을 받지 못하고 헤어졌는데, 2007년 3월 다른 지인을 통해서 또 다시 소개를 받은 사람이 우연히 같은 사람이었다고 하지요.



이후 두 사람은 서로를 운명이라고 생각하고 만남을 이어오다 결혼까지 하게 된 것입니다. 박은혜 남편은 상당한 재력가로 알려져 있는데요. 2008년 결혼 당시 두 사람의 주례는 88올림픽 당시 서울 시장과 덕성여대 총장, 총무처장관 등을 역임한 서울시 환경미화원후원회 김용래가 봤습니다.(故김용래 2009년 2월 20일 사망) 그리고 사회는 오상진 아나운서가 맡았지요.


박은혜는 남편의 배려하는 성격과 자상함에 결혼을 결심했다고 하는데요. 결혼 당시 경기도 분당에 100평짜리 신혼집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박은혜는 결혼 이후 첫번째 임신에서 안타깝게 유산을 하게 됩니다. 이후 2011년 이란성 쌍둥이를 출산하게 되지요. 박은혜는 쌍둥이 출산 후 2년 만에 컴백을 하여 유산의 아픔을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이유를 몰라 더욱 안타까웠다. 당시에는 처음 겪는 일이라 많이 울고 속상했지만 이후 더 조심하게 됐고, 아기에 대한 소중함을 느끼게 되었다. 아이의 이름을 지을 때 작명소에 가서 무조건 건강한 이름을 지어달라고 했다>


박은혜 전남편 이혼이유

박은혜는 쌍둥이 출산 이후 방송에도 자주 출연하며, 쌍둥이를 공개하는 등 대중들에게 행복한 결혼 생활을 보여주었는데요. 그러나 결혼 10년 만인 2018년 안타까운 이혼 소식을 전하게 되지요.


박은혜는 전남편과의 이혼이유에 대해서 이렇게 언급을 했습니다. <가치관의 차이가 있었다. 성격차이였다>



그리고 이혼 후 출연하게 된 <우다사>를 통해서 이혼의 심경에 대해서 언급을 하기도 했습니다. <사랑을 다시 하고 싶은지 모르겠다. 사랑이 뭔지 어디까지가 사랑인지 모르겠다. 최소한 남자에게 사랑한다고 말할 일은 없을 것 같다>


<아버지와 차를 타고 가다가 이혼을 결심했다. 손주를 정말 사랑하시는 분인데 내 이야기를 들으신후 애들 놓고 와라고 하더라. 아무것도 묻지 않고 그렇게 말씀해주시는 아버지가 내편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이혼을 고민하다가도 엄마를 떠올리며 참는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나 역시 엄마가 돌아가신 이후에 이혼을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차라리 살아계실 때 이혼하고 행복하게 사는 모습을 보여드리자는 생각으로 이혼을 결심했다. 엄마에게 상처가 될 이야기를 되도록 안하고 싶었지만 말하지 않으면 내 상황을 이해시킬 수 없기에 결혼 말해야만 했다>


박은혜는 자신의 행복을 위해서 그리고 미래를 위해서 이혼을 결정한 것 같은데요. 결혼 생활 10년보다 앞으로 살아갈 날이 더 많은 만큼 행복을 위해서 이혼이라는 어려운 결정을 내린 것 같습니다.



박은혜 재혼 기대

박은혜는 우사다에 출연하는 많은 싱글 남자 연예인들의 호감을 얻고 있습니다. 40대 중반의 나이에도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로 재혼의 기대감을 주고 있는 것 같은데요. 자신을 누구보다 위해주는 새로운 사랑을 만나 새로운 인생을 살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박은혜는 최근 드라마, 예능 등 활발한 활동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데요. 데뷔를 한지 20년이 넘었지만 여전히 전성기 시절 왕조현 닮은꼴의 미모와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박은혜는 옥탑방 문제아들에 출연하여 새로운 자신의 결혼관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남편이 옆집에 살았으면 좋겠다. 남편이 옆집에 사는 것은 다른 방에 있는 것과 다른 것 같다. 같이 밥을 먹고 싶을 때 먹고 서로 필요할 때 도와주면 좋겠다>


박은혜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활발한 활동을 해주길 바라며, 본인을 위해서 선택한 길인만큼 행복한 생활을 어어가길 응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