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가수

송가인 결혼 남편 이혼루머이유

우유와 탄산 2020. 4. 6. 23:21
반응형

송가인은 현재 연예계 최고의 블루칩이가 가장 인기 있는 인물 중의 한 명입니다. 송가인은 뛰어난 노래실력뿐만 아니라 서글서글한 성격으로 안티가 없을 정도로 대중들의 호감을 얻고 있습니다.


송가인 프로필

송가인 나이는 1986년 12월 26일생입니다. 송가인 고향은 전남 진도군이며, 중앙대학교 음악극과를 졸업했습니다.



송가인 데뷔는 2012년 싱글 앨범 <산바람아 강바람아, 사랑가>로 데뷔를 했습니다. 송가인이 트로트 가수로 데뷔를 하기 전 무명생활도 상당히 길었는데요. 사실 미스트롯에 출연하기 전까지는 무명이나 다름이 없었지요.


송가인은 중학교 2학년 때부터 판소리를 시작했고, 어렸을 때부터 노래와 소리로 유명했습니다. 전남 목포시 출신의 판소리 명창인 박금희로부터 수궁가, 춘향가를 사사 받았으며, 2008년에는 열린 진도민요 경창대회에서 일반부 우수상을 받았습니다.


송가인 어머니 송순단은 국가 지정 무형문화재 제72호 진도 씻김굿 전수교육조교이면서 무속인입니다. 송가인이 트로트 가수로 전향을 한 것도 엄마의 조언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무속인 어머니의 덕을 본 것 같습니다.



송가인 어머니가 무속인이 된 이유는 자신의엄마 그리고 오빠, 아이의 죽음을 가슴 깊이 묻고 어려운 시절을 보내며 신병을 얻게 되었고 결국 내림굿을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남편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팔공산에서 기도를 드리고 진도로 돌아와 신을 모시게 되었지요.


이후 송순단이 용하다는 소문이 퍼졌고, 진도씨김굿 조교였던 이완순씨의 문화생으로 들어가며, 죽은 사람의 원한을 씻어준다는 씨김굿에 들어가게 되었고, 이후 진도지역의 씨김굿으로 현재 무형문화재 제72호 전수자가 된 것입니다.



송가인 미스트롯

송가인은 2019년 2월부터 방영된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을 통하여 뜨기 시작합니다. 송가인은 미스트롯 진으로 우승을 하게 되었는데요.



미스트롯 방송 내내 뛰어난 노래 실력 그리고 괜찮은 인성과 성격으로 큰 사랑을 받게 됩니다. 전라도 사투리를 구수하게 구사하며, 노래도 잘하고 말도 예쁘게 하는 송가인의 매력에 대중들이 빠지게 된 것입니다.


송가인 이혼 남편 루머이유

송가인 연관검색어에 항상 따라다니는 것이 송가인 남편, 송가인 결혼, 송가인 이혼 등과 같은 것입니다. 아무래도 미스트롯을 시청하지 않았던 분들이 이런 오해를 많이 하는 것 같은데요.



아무래도 여자 트로트 가수라는 이미지 그리고 송가인의 구수한 이미지가 결혼을 했을 것이라고 생각을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송가인은 결혼을 하지 않았으며, 남편 이혼 등과도 전혀 연관이 없지요.


송가인 결혼 이상형 생각

송가인은 방송에서 자신의 이상형과 결혼에 대한 생각을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아내의 맛에 출연을 하여 송가인은 이렇게 말을 했지요. <아빠같이 잘생긴 사람 만나고 싶어요>



송가인뿐만 아니라 송가인 아버지 역시 잘생긴 게 최고라고 말해 큰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


송가인은 결혼에 대해서도 자신의 생각을 이야기했는데요. '좋은 남자가 생기면 (결혼을) 하고 싶다. 저는 예술하는 사람이 좋을 것 같다. 예의 바른 사람을 좋아한다>



<부모님은 내가 빨리 시집을 갔으면 한다. 나도 좋은 남자 있으면 결혼을 빨리 하고 싶다. 그래서 결혼 할 남자가 생기면 바로 공개 연애를 할 것이다. 결혼은 인간이 태어나서 해야 할 일 중 하나라고 하더라>



송가인은 방송에서 항상 공개 연애를 언급했는데요. 송가인이 연애를 하게 된다면 공개 연애를 할 것이고, 결혼을 전제로 연애를 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송가인이 대중들에게 사랑 받는 이유는 뛰어난 노래실력뿐만 아니라 송가인의 착한 인성과 친근한 이미지 때문이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장윤정 이후 가장 사랑 받는 여자 트로트 가수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이 연이어 히트를 치며 트로트는 새로운 전성기를 맞고 있는 것 같은데요. 송가인이 트로트의 인기 중심에 있는 것 같습니다. 송가인이 지금처럼 변함없이 예쁜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대중들에게 좋은 노래로 큰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