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배우

노희지 남편 직업 필리핀 사업가

우유와 탄산 2016. 12. 6. 07:30
반응형


노희지 남편 직업 필리핀 사업가


꼬마요리사 노희지의 결혼 소식과 남편이 큰 화제가 된 적이 있습니다. 뽀뽀뽀에 출연을 하였고, 꼬마요리사로 많은 이들에게 귀여움을 독차지했던 노희지의 모습과 얼굴이 아직도 생생한데, 벌써 결혼을 했다고 하니 정말 신기하고 세월이 빠르다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노희지 얼굴을 기억하는 나 역시 많은 세월이 지났지만, 웬지 노희지의 모습은 그대로 추억에 있을 것 같고, 필자만 나이가 든 것 같다는 착각을 하게 되는 것 같네요.


노희지 프로필

노희지 나이는 1988년 2월 27일생입니다. 소속사는 태원아트미디어이며, 학력은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입니다. 노희지 데뷔는 1993년 MBC 뽀뽀뽀를 통하여 데뷔를 했습니다.



1994년 노희지는 EBS 꼬마요리사를 통하여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리게 되었으며, 이후 다양한 CF를 찍고 꾸준히 활동을 했습니다. 노희지가 인기를 끌수 있었던 것은 귀여운 외모와 함께 또박또박 대사와 능청스러운 연기가 노희지를 인기 아역 스타로 만들었지요. 노희지는 지금의 뽀로로나 캐리언니를 만든 원조 초통령이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습니다.



노희지 남편 조준희 직업

노희지는 남편을 필리핀에서 만나게 되었습니다. <4년 전 가족 여행으로 필리핀을 갔다. 그때 어떤 가이드분이 유독 잘 해주더라. 먹을 것도 주시고 친절해서 원래 이렇게 친절하신가 보다. 나중에 들어보니까 저희 엄마 아빠한테도 작업을 했다고 한더라>


<저를 처음 보고 첫눈에 반했다고 하더라. 그냥 수영복을 입고 제가 바다에 뛰어들었는데, 제가 개구리 수영을 하는 뒷모습을 보고 반했다고 하더라>라고 남편을 만난 스토리를 언급했습니다.



노희지 남편 직업은 필리핀에서 사업을 했다고 하는데요. 남편이 부자냐?라는 질문에 노희지는 <그렇다. 돈 많이 벌었다>라고 쿨하게 답을 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남편은 내가 꼬마 요리사라는 사실을 몰랐다. 주변에서 말해줘서 알았다> 특히 남편은 노희지가 화났을 때 꼬마 요리사 시절 유행어로 그를 달랜다고 합니다. <제가 예전에 어린이 여러분 칼은 혼자 쓰면 안돼요>라고 했는데, 제가 화나있을 때 남편이 <어, 지금 화나면 안 돼요>라고 말을 하여 노희지를 더 화나게 한다고 말했다.



노희지 남편은 과거에 필리핀에서 사업을 했다고 하는데, 현재는 한국에서 사업을 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노희지는 과거의 당찬 모습을 그대로 가지고 있는데, 백년손님 자기야에 출연을 하여 과거의 이야기도 하며, 쿨한 모습을 보여주어 다시 한 번 대중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노희지는 과거의 얼굴이 그대로 남아 있는 것 같은데요. 그래서 더 친근하게 느껴지며 노희지의 모습을 보는 것이 유쾌하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과어의 모습이 떠오르며 추억속에 빠지게 되니까 말이지요. 노희지 임신, 출산(득남,득녀) 소식도 조만간 들려주길 바래봅니다.



노희지는 방송 활동을 거의 하지 않고 있는데요. 이제 결혼을 하여 안정적인 가정도 꾸렸으니 앞으로 많은 방송활동을 해줬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듭니다. 노희지의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하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