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임백천 부인(아내) 김연주, 임백천 아들과 딸

방송인이자 가수인 임백천은 대중들이 상당히 친근하게 느끼는 인물 중의 한 명입니다. 무엇보다 인상이 참 좋고, 성격도 좋고, 방송에서 보여지는 이미지 역시 좋아서 대중들에게 호감가는 이미지를 얻고 있지요.



임백천 프로필
임백천 나이는 1958년 5월 30일생으로 한국나이 57세입니다. 임백천 키는 172cm이며, 임백천 배우자(와이프)는 김연주, 임백천 딸과 임백천 아들 임소강이 있습니다.

임백천은 가수로 데뷔를 했는데요. 1978년 MBC 대학가요제를 통하여 데뷔를 했지요. 임백천 학력은 국민대학교 건축학과이며, 임백천 소속사는 싸이더스 HQ입니다. 임백천 고향은 전라남도 순천이며 3남 중 차남으로 태어났습니다.



임백천 아내(부인) 김연주
임백천 부인 김연주는 국내 최고의 여성 MC로 손꼽혔던 방송인 김연주입니다. 지난 2012년 방송된 TV조선 토크쇼 <행복결혼위원회>에 8년 만에 복귀를 하여 화제가 된 적이 있는데, 최근에는 다시 활동이 뜸하네요.

김연주는 과거 깔끔한 진행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었늗네요.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여성 전문 MC로써 교양프로그램에 주로 진행을 했지요. 김연주 나이는 1966년 6월 28일생으로 한국나이 2014년 기준 49세입니다. 김연주 데뷔는 1989년 MBC 1기 공채 MC로 데뷔를 했으며 학력은 서울대학교 화학교육학과이지요. 서울대 출신에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MC로써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연주는 MC로써 전성기를 누리던 1993년 임백천과 결혼을 했으며, 결혼 뒤에도 계속 방송활동을 했지만, 아들과 딸의 뒷바라지를 위해서 미국에서 아이들과 함께 생활을 하기 위해서 2004년 모든 프로그램을 끝으로 방송활동을 중단했지요. 김연주에 대한 방송관계자들의 대쉬가 계속 되었지만, 김연주는 방송활동에 쉽게 복귀를 하지 않고 있습니다.(임백천 결혼) 임백천 김연주 이혼, 임백천 이혼이라는 말도 있는데, 이것은 아무래도 김연주씨가 방송활동을 하지 않고 방송가에서 사라졌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별거설, 이혼설은 단순한 루머일뿐 전혀 사실이 아니지요.


임백천 김연주 사진


임백천 아들, 임백천 딸에 대해서
지난 2012년에 방송된 SBS 붕어빵에 임백천 아들이 공개가 된 적이 있습니다. 임백천과 함께 아들 임소강군이 붕어빵에 출연을 했는데요. 임소강은 미국에서 유학중인데 방학을 맞아 한국에 와서 붕어빵에 출연을 했기 때문입니다.

출연 당시 임백천 아들의 외모가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임소강은 하얗고 작은 얼굴에 또렷한 이목구비로 마치 미소년의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임소강이 임백천 김연주의 끼를 물려받았다면 연예인으로 데뷔를 해도 손색이 없을 것 같습니다.



임백천은 슬하에 딸도 있습니다. 일각에서는 임백천 딸에 대해서 말들이 많이 있는데요. 연관검색어에 임백천 자폐, 임백천 딸자폐 등의 연관검색어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임백천 딸이 자폐라는 사실은 어느 기사에서도 찾을 수 없기 때문에 사실이 아닐 가능성이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임백천 과거는 정말 화려했습니다. 임백천은 한 때 예능프로그램 MC를 맡으면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1980년대, 1990년대에 지금의 유재석, 강호동, 신동엽 급이었다고 할 수 있지요. 예능감이 넘치고, 위트가 있으며, 센스있는 진행은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어떤 프로그램의 MC를 맡지도 않고, 방송활동도 많이 하지 않는 것 같은데요. 임백천은 최근 2014 대학가요제 포에버 DJ를 맡아서 위트있는 발언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대학가요제가 37년 됐는데 이정석, 우순실, 원미연 다 늙었다. 나도 늙었다. 27년 대학가요제 통 틀어 내가 제일 저질이다>라고 너스레를 떨어서 눈길을 모았습니다.


임백천은 저질 2행시로 관객들을 웃기는가 하면, 위트있고 센스있는 진행으로 2014 대학가요제 포에버를 빛냈는데요. 임백천을 다시 방송을 통하여 자주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임백천뿐만 아니라 임백천 부인(아내) 김연자도 다시 MC로 활동을 했으면 좋겠네요. 임백천의 깔끔한 진행과 위트있는 말솜씨가 그립게 느껴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