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가수

크로스진 타쿠야, 그는 가수이다!

우유와 탄산 2014. 12. 22. 16:26
반응형


크로스진 타쿠야, 그는 가수이다!


크로스진이라는 아이돌 그룹을 몰라도, 비정상회담 타쿠야를 모르는 사람들은 많이 없을 것입니다. 그 이유는 비정상회담이라는 프로그램이 인기 프로그램이고, 이곳에 출연하는 일본 대표 타쿠야는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인물이기 때문이지요.



크로스 진 프로필
크로스진(CROSS GENE)는 대한민국의 다국적 6인조 아이돌 그룹입니다. 그룹명은 <각 국의 우월한 유전자들의 결합>이라는 뜻인데요. 크로스진 데뷔는 2012년 EP앨범 <Timeless:Begins>로 데뷔를 했지요. 크로스진 소속사는 아뮤즈, 아뮤즈 코리아로 아뮤즈는 일본의 유명 기획사입니다. 도쿄 증권거래소 1부에 상장된 대기업이지요.



크로스진은 4명의 한국인 멤버 신원호, 이세영, 김상민, 김용석과 중국인 멤버 캐스퍼(저효상)와 일본인 멤버 테라다 타쿠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중국인 멤버 J.G가 있었지만 현재는 팀에서 탈퇴한 상태이지요. 타쿠야 결혼, 타쿠야 이혼, 재혼이라는 단어도 나오는데, 이는 비정상회담에 유부남 멤버들이 몇몇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타쿠야는 아직 나이도 20대 초반 밖에 되지 않았고, 결혼도 하지 않은 미혼남성입니다. 타쿠야는 특히 누나팬들이 많이 있다고 합니다. 귀엽고 잘생긴 외모 때문이겠죠? 타쿠야는 과거 야구선수로도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키무라 타쿠야와 이름이 같네요. 타쿠야라는 이름을 가진 인물이 모두 미남인 것 같습니다.^^


타쿠야 여동생 컴플렉스
타쿠야에게는 여동생 2명이 있다고 합니다. 첫째 여동생은 21살이다. 외모는 나와 닮은 점이 많고, 웃는 얼굴도 닮았다. 키는 174cm이다라며 <내 친구들이 여동생이 예쁘게 자랐다>고 관심을 많이 가졌다고 말을 했습니다.


타쿠야 여동생 사진


타쿠야는 여동생 컴플렉스가 있다고도 밝혔는데요. <사실 여동생이 남자친구가 있다고 하더라. 처음 들었을 떄 기분이 안 좋았다. 궁금해서 여동생 몰래 SNS로 찾아봤다. 외모는 나보다 떨어지는 것 같다. B형 남자더라. 마음에 안 든다. 난 여동생을 너무 챙겨서 학교 다닐 때 시스터 콤플렉스라는 별명이 있다>라고 고백을 했습니다. 여동생을 무척 사랑하고 장남으로써 가족을 지켜려는 마음이 강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타쿠야 졸업사진


테라다 타쿠야 프로필
타쿠야는 크로스진에서 가장 인지도가 높은 인물입니다. 아무래도 비정상회담에 출연을 했기 때문인데요. 잘생긴 얼굴과 우월한 키, 비율로 큰 인기를 끌고 있지요.

타쿠야 나이는 1992년 3월 18일생으로 한국나이 23세입니다. 타쿠야 키는 188cm이며, 데뷔는 2009년 잡지 <Street Jack> 모델로 데뷔를 했지요. 타쿠야 국적은 일본이며, 가족관계는 타쿠야 여동생에 대해서 비정상회담에 언급을 한 적이 있습니다.



타쿠야는 비정상회담에서 자신의 곧은 성품(고집이 강한 성격)의 모습을 보여주며 중국인 멤버 장위안과 대립하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는데요. 아무래도 일본과 중국이라는 나라 자체가 별로 사이가 좋지 않고, 과거의 좋지 않은 역사와 전쟁을 많이 했기 때문에 타쿠야 장위안 역시 서로 경쟁상대로 대립하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각 나라의 문화 이야기를 많이 하다보니 과거의 역사가 언급이 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이지요.



타쿠야가 가끔 음악프로그램에서 춤을 추거나 노래를 부르는 모습을 보면 조금은 어색하게 느껴지기도 했는데요. 아무래도 비정상회담에서 많은 모습을 보였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리고 외모 자체도 가수보다는 배우와 더 잘어울리기 때문에 무대위에서 노래하고 춤추는 모습이 조금은 어색하게 느껴졌는지도 모르겠습니다.


타쿠야 효린 뮤직비디오에서


그러나 타쿠야는 크로스진에 대한 애정이 상당한데요. 일과 사랑 중에 하나만 택해야 하는 상황이 온다면 무엇을 포기하겠는가?라는 질문에 <당연히 일이 우선이다. 크로스진 멤버가 다섯 명인데, 한 사람을 위해 다섯 명을 버릴 수는 없다>라고 인터뷰를 한 적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만큼 멤버들과 팀에 애착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크로스진은 이전까지 국내 활동보다는 일본 활동에 더 많은 신경을 쓴 것 같습니다. 그러나 타쿠야를 추축으로 크로스진이 인지도를 얻으면서 앞으로 국내활동에 더 매진할 것 같은데요. 타쿠야는 비정상회담에 출연하는 외국인이기 이전에 가수입니다. 그 역시 크로스진의 활동에 더 많은 신경을 쓰고, 노력을 하고 있는데요. 크로스진이 앞으로 많은 인기를 얻기를 바라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가수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크로스진 타쿠야의 활약을 기대해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