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박지성 장인, 김민지 아버지 김덕진 변호사, 박지성 김민지 집안

박지성 김민지는 2014년 7월 27일 서울 W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박지성은 대한민국 축구 레전드이기 때문에 그의 결혼식이 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박지성의 결혼 상대인 김민지 아나운서 역시 큰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박지성 나이는 1981년 2월 25일생으로 한국나이 34세입니다. 김민지 나이는 1985년 8월 14일생으로 한국나이 30살이지요.(2014년 기준) 4살 나이차이는 궁합도 보지 않는다고 하는데, 박지성 김민지가 정말 천생연분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박지성은 대중들에게 워낙 잘 알려져 있는 인물이기 때문에 그에 대해서 그리고 박지성 집안에 대해서는 별다른 설명이 필요없을 것 같습니다.


김민지 집안 진정한 엄친女
박지성의 결혼상대인 김민지 집안은 엄청나다고 할 수 있는데요. 이 때문에 김민지 집안이 화제가 되고 있고, 김민지가 진정한 엄친녀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집안만 본다면 박지성 상대 여성으로 전혀 손색이 없다고 할 수 있지요.


김민지 엄마 오명희 교수
김민지 어머니는 오명희 교수로 세종대학교 대학원을 졸업하고 현재 수원대학교 교수로 재직 중에 있습니다. 대학 교수이자 화가로서 오명희 교수의 그림의 가격이 억대를 호가할 정도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지요. 화가로서 총 30회 개인전을 치루었다고 합니다.


김민지 아버지, 박지성 장인 김덕진 변호사

김민지 아버지이자 박지성 장인 김덕진 변호사로 법무법인 두우 변호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김덕진 변호사는 서울중앙지법 부장판사 출신으로 법조계 쪽에서도 꽤 알아주는 분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피혁제조 업체, 상장기업인 와이비로드 사외이사로 역임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와이비로드의 주가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상태이지요. 주식 시장에서는 박지성 장인 효과, 박지성 효과로 와이비로드의 주가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박지성과 김민지 집안의 만남. 박지성 김민지는 진정한 엄친아들의 만남이라고 평가 받는 이유도 이 때문이라고 할 수 있지요. 언론사의 보도에 따르면 박지성과 예비 신부 김민지 전 아나운서가 제주도에서 비밀리에 약혼식을 올렸다고 보도가 되었습니다. 박성종 소유의 제주시 애월읍에 있는 한 별장에서 박지성과 김민지는 양가 부모님만 모시고 약혼식을 치렀다고 합니다. 두 사람의 약혼식 모습이 언론사를 통하여 공개되며 화제가 되고 있지요.


박지성 선수는 그동안 대한민국 축구 발전을 위해서 정말 엄청난 노력을 했습니다. 대한민국 축구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인물이라고 할 수 있지요. 이런 박지성이 결혼을 하기 때문에 대중들은 큰 관심을 가지고 있고, 박지성 김민지 만남과 결혼을 축복하고 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이제 약혼식까지 치뤘으니 결혼식만 올리면 두 사람은 정식 부부가 되는데요. 두 사람이 행복한 결혼식을 올리고 또 오래오래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