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정세 부인(아내) 안희선 오정세 딸

배우 오정세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오정세는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감초있는 조연으로 출연을 하면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오정세 나이는 1977년 2월 26일로 고향은 성남입니다.

오정세는 배우가 되기 위해서 엄청난 노력을 했는데요. 배우가 되기 위해서 많은 작품에 오디션을 보고 출연을 하려고 노력을 했지만, 모두 다 떨어졌다고 하지요. 그러나가 1997년 영화 아버지에서 조연으로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이며, 영화계에 주목을 받게 됩니다.


오정세 부인(아내) 안희선
오정세는 언론의 인터뷰를 통하여 부인 안희선씨에 대해서 이야기를 한 적이 있는데요. <아내를 처음 만난 건 초등학교 6학년 때였어요. 말 그대로 첫사랑이었죠. 자연스럽게 사랑을 키워서 19년간 연애를 했어요. 그래서인지 '보고싶다'에서 14년 전 잃어버린 첫사랑 이수연을 그리워하는 한정우의 마음이 더 크게 와닿았어요.(오정세는 보고싶다에서 한정우를 응원하는 힐링맨 주정명 형사 역) 오정세 아내와의 첫사랑 스토리는 정말 영화같다고 할 수 있는데요.


초등학교 6학년때 만나서 지금까지 사랑을 키워왔다는 자체가 너무나 신기하게 느껴졌습니다. 오정세는 아내와 연애기간을 중간에 딱 3개월 헤어졌고, 19년을 연애했어요. 라고 답을 했습니다. 초등학교 6학년 때 좋아하는 사람과 짝을 하라고 해서 짝꿍이 되었고, 프로포즈도 그 때 했다고 합니다. 오정세는 부인 안희선과 천생연분이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첫사랑과 결혼까지 한 오정세의 로맨틱한 러브스토리가 한 편으로는 부럽게도 느껴지는 것 같네요.


오정세 안면인식장애 고백
오정세는 지난 5월 29일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에 출연을 하여 자신의 가족에 대한 이야기도 했습니다. 오정세는 이날 방송에서 저는 안면인식장애가 있다고 고백을 했는데요. 안면인식장애는 사람을 봐도 그 사람이 누구였는지 잘 떠오르지 않는다는 것이지요. 뇌에 문제가 있다고 하는데, 치료방법이나 원인 등은 아직까지 밝혀지지 않은 상태입니다. 오정세의 모습을 보니 그렇게 심각한 것 같지는 않고, 단순히 사람을 잘 기억하지 못하는 사람이라고 가볍게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런데 사실 자신의 아들까지 기억하지 못한다는 것은 조금 심각한 것 같기도 하네요. 그러나 방송에서 좀 더 재미를 두기 위해서 그런 것이겠죠?


오정세 딸 오시연
오정세는 올해 아들을 출산했고, 그 전에 딸이 한 명있습니다. 올해 7살 난 딸을 이날 방송을 통해서 이야기를 했는데, 오정세가 무척 재미있고, 행복하게 잘 이야기를 한 것 같습니다.


오정세는 딸이 되게 못생겼다고 냉철하게 말하며, 말투가 무척 재미있다고 말을 했습니다. <아프리카를 파프리카고 썬크림을 생크림으로, 좀비를 줌비로> 아이들만의 특유의 재미있는 말투로 표현을 하는 것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오정세 딸은 어릴적 자신의 사진을 보더니 <아빠 난 어렸을 때 남자였어요?>라고 되묻는 등 어뚱한 면모를 보였다고 하지요.오정세 딸 오시연 사진이 지난 2011년 10월 놀러와를 통하여 공개된 적이 있는데요. 그런데 오정세 딸의 모습은 전혀 못생기지 않고, 귀여운 것 같네요.


오정세는 이날 방송을 통하여 가족의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많이 이야기한 것 같습니다. 특히 딸에 대한 이야기를 말하는 오정세의 표정에서는 행복과 미소가 가득했던 것 같은데요. 가족을 너무나도 사랑하기에 나올 수 있는 표정이 아니었나 생각됩니다.

명품 조연배우 오정세. 그는 영화나 드라마에서 빼놓을 수 없는 감초같은 역할을 맡으며 대중들에게 높이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그가 지금처럼 명품 조연배우로 오랫동안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