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주지훈 가인 열애인정, 가인 뮤직비디오 Fxxk U 인연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과 주지훈의 열애설이 터졌습니다. 한 언론사의 열애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가인의 세번째 싱글 앨범 수록곡 Fxxk U 뮤직비디오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 뒤 실제로 연애를 시작하며 영화같은 러브스토리를 완성했습니다.

주지훈과 가인은 8년 전 지인의 소개로 알게 되어서 친구사이로 지내오다가 지난 1월 뮤직비디오에 같이 출연하면서 자연스럽게 연인 사이로 발전을 했다고 하는데요. 8년 우정 끝에 이뤄낸 결실이라서 더 큰 의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주지훈 가인 열애인정
주지훈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주지훈과 가인이 정식적으로 교제를 한 지 한 달 정도 되었다며 밝혔고, 뮤직비디오가 인연이 되었다는 것을 밝혔습니다. 가인 소속사 역시 오랫동안 지인으로 연예계 선후배로 지내던 중에 최근 좋은 감정으로 발전한 것은 맞다면 만난 건 한 두 달 정도 됐다고 열애를 공식 인정했습니다. 두 사람이 열애설이 터지지마자 공식적으로 인정을 하면서 두 사람은 이제 대중들 앞에 당당한 공식 연예인 커플이 되었습니다.


가인 뮤직비디오 Fxxk U. 연인 사이로 발전할 수 밖에 없어

가인 뮤직비디오 Fxxk U에 주지훈이 출연을 하게 되면서 두 사람이 연인 사이로 발전을 했다고 하는데요. 뮤직비디오를 보면 두 사람이 가까워질 수 밖에 없을 정도로 뮤직비디오는 두 사람의 스킨쉽이 진하게 보여지는 수위 높은 뮤직비디오였습니다. 그래서 Fxxk U 뮤비는 19금 판정을 받았지요.


서로 자연스러운 스킨쉽과 키스신 등 두 사람은 뮤직비디오를 통하여 실제 연인과 같은 묘한 분위기, 묘한 영상을 만들어냈는데요. 스킨쉽이 농후한 뮤직비디오만 보면 두 사람이 연인 사이로 발전할 수 밖에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서로 모르는 사람도 정이 들 것 같은 스킨쉽이 진한 뮤직비디오였기 때문이지요. 아무튼, 뮤직비디오가 계기가 되어 두 사람이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으니 가인의 Fxxk U 곡은 사랑의 큐피트와 같은 곡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이 때문에 연인의 계기가 되었던 Fxxk U 뮤비에 대한 관심 역시 뜨거운 것 같습니다.


서로의 이상형에서 연인으로

주지훈은 과거 인터뷰에서 고양이 같은 여자가 이상형이라고 밝혔습니다. 가인 역시 든든하고 자신을 좋아해주는 남자를 이상형으로 밝혔는데요. 서로의 이상형에서 연인으로 발전한 것이 너무나 축복할 일이며, 대중들의 응원을 받을 수 밖에 없는 일이라고 생각이 들어습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이 공개되었던 것은 두 사람이 제아와 함께 공연을 보러 다니거나 식사를 하고, 주지훈이 가인을 집 앞까지 데려다주면서 알려지게 되었는데요. 두 사람이 너무도 잘 어울리고, 알콩달콩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공개 연예인 커플로서 오랫동안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좋은 결실을 맺었으면 좋겠습니다.

2014년 5월 또 하나의 연예인 커플의 탄생을 축하해야 할 것 같습니다.(사진 가인 Fxxk U 뮤직비디오)


반응형
댓글